ㅅㄷ
Televison [ Boole ] 에 움직임_키프레임을을 줬는데 지금 아래 항목으로 넣으면 Boole 효과가 자식항목으로 적용되잖아요.
Telvision Ante를 Television 움직을 따라서 움직이고 싶은데 애프터이펙트처럼 Position 페어링 시키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
찾기 어려워서 도움을 구하고자합니다. Null 로 묶어서 다시 애니메이션 주는 방식이 최후의 방법이지만 다른 방법이 있나 여쭈어 보려고합니다.
Television Keyframe 값입니다
Television Antena Keyframe 입니다.
일단 첫번째로는 Boole을 Convert To Null로 변환하시고 그 다음 원본 Boole의 키를 타임라인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Copy / Paste 하셔서 생성된 Null에 키를 그대로 붙이시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이러면 키 핸들도 같이 들어오드라구요.

두번째로는 그냥 Boole의 A,B 밑에 C로 넣는 방법으로도 구현이 되었었습니다. 간단한 오브젝트에서는 얌전히 따라가주긴 했었는데 상기하신 이미지처럼 상대적으로 복잡한 오브젝트에도 문제 없이 들어와줄지는... 좋은 해결 방법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