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X추출 관련 질문]
c4d 기본랜더러로 FBX추출할때 투명구체를 "오파시티 50%" 주고싶은데
추출하면 아래사진처럼 나오더라구요ㅠㅠ
어떤 옵션을 만져야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광택"도 FBX추출시 유지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FBX추출 관련 질문]
c4d 기본랜더러로 FBX추출할때 투명구체를 "오파시티 50%" 주고싶은데
추출하면 아래사진처럼 나오더라구요ㅠㅠ
어떤 옵션을 만져야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광택"도 FBX추출시 유지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2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8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87 |
| » | 모델링 |
[FBX추출 관련 질문]
|
이스 | 2021.10.14 | 1195 |
| 21431 | 일반 |
Torus 필드에 색상을 넣고 싶습니다
2 |
핫봐 | 2021.10.14 | 929 |
| 21430 | Octane | 에펙 후보정에서 색이 바뀝니다. 3 | 라라는귀엽 | 2021.10.14 | 874 |
| 21429 | 모델링 |
Hardware OpenGL Preview 렌더 하고 싶은데 안보여요!
1 |
오메기떡 | 2021.10.14 | 1144 |
| 21428 | 모델링 | Perspective view 출력오류 1 | 딸기맛피클 | 2021.10.13 | 849 |
| 21427 | Octane | 스펙큘러재질에 비친 오브젝트를 칼라패스로 뽑는 방법이 있을까요 ? 3 | yjt5006 | 2021.10.12 | 780 |
| 21426 | Octane |
텍스쳐와 재질을 같이 표현 할수 있을까요?
2 |
아호아렁 | 2021.10.12 | 1006 |
| 21425 | Octane | 시포디 옥테인 렌더 프레임레이트 설정 2 | 데일리욱 | 2021.10.12 | 959 |
| 21424 | 모델링 |
원 모양으로 클로너를 설정하고 싶습니다.
1 |
페이지네이션 | 2021.10.11 | 720 |
| 21423 | Octane |
옥테인 랜더 구독? 질문입니다.
|
이유월 | 2021.10.11 | 920 |
| 21422 | 모델링 |
문양 모델링 할때 팁이 있을까요
1 |
김기무 | 2021.10.11 | 819 |
| 21421 | 애니메이션 |
키프레임이 dope sheet에서 보이지 않는 현상
1 |
리셰 | 2021.10.11 | 1636 |
| 21420 | 일반 |
c4d cloth 기능 질문
1 |
창수니수니수니 | 2021.10.10 | 669 |
| 21419 | 모델링 |
make editable 이동
1 |
HI1 | 2021.10.10 | 700 |
| 21418 | Octane | 작업한 파일을 이미지 출력물 | milkcreamdonuts | 2021.10.10 | 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