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이 S로 공이 나와서 원형 스플라인을 따라 E로로 가는 루핑 애니메이션인데
공 2개를 이용해서 루핑을 할 예정이지만
처음 공은 60프레임까지 보이다가 사라지고
그다음 2번째 공은 120프레임부터 시작해서 240으로 끝내는 루핑인데
시뮬레이팅을 하고 나서 다시 0프레임으로 돌아가면 갑자기 path to spline 값이 뜬금없이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이거 해결 못하나요?
애니메이션을 120프레임부터 시작할라고 첫번째 공의 path to spline 값을 복붙했는데 0프레임으로 돌아가니깐 갑자기 이상한 값에 있고선 루핑이 되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 못하나요?
이게 파란공 두 번째 공의 키프레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