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지나가면서 물이 튀는 표현을 연습중인데,
물이 튈때 매쉬 resolution을 올려도 떨어져나가는 덩어리들의 크기는 resolution이 낮았을때와 별 차이가 없어보입니다..ㅠ
다른 수치 여러개 만져보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첨부 '1' |
---|
배가 지나가면서 물이 튀는 표현을 연습중인데,
물이 튈때 매쉬 resolution을 올려도 떨어져나가는 덩어리들의 크기는 resolution이 낮았을때와 별 차이가 없어보입니다..ㅠ
다른 수치 여러개 만져보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0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40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29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498 |
21083 | 미분류 | 카메라 질문 2 | 시린이2 | 2021.08.05 | 201 |
21082 | MoGraph |
혹시 이런 물결 애니메이션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2 ![]() |
시린이2 | 2021.08.05 | 371 |
21081 | 시뮬레이션 |
c4d 질문 있습니다!!
3 ![]() |
자이룬 | 2021.08.05 | 264 |
» | RealFlow |
리얼플로우 파도 질문
2 ![]() |
판데고 | 2021.08.05 | 637 |
21079 | PC조립 | [그래픽카드] 3060 VS 3060Ti 1 | 그냥그림 | 2021.08.05 | 1691 |
21078 | 애니메이션 | c4d 독학 중인데요. 리깅할때 모델링 질문드려요.. 2 | 김영석 | 2021.08.05 | 362 |
21077 | 라이팅 |
구멍 안으로 라이팅
2 ![]() |
시린이2 | 2021.08.05 | 564 |
21076 | Octane |
모델에 라벨을 붙이려고 메테리얼에 알파를 사용하니 모델이 파여버립니다.
1 ![]() |
레어닉 | 2021.08.05 | 387 |
21075 | 일반 |
노란색 컨트롤/점/
![]() |
해루 | 2021.08.05 | 321 |
21074 | 애니메이션 | 캐릭터 리깅 후 모델링 위치 조정이 가능한가요? 2 | 나비야 | 2021.08.04 | 1106 |
21073 | 애니메이션 | r23 리깅 컨트롤러가 비활성화가 됐습니다ㅠㅠ | Haley | 2021.08.04 | 193 |
21072 | 애니메이션 |
클론화 체인 애니메이션 질문드립니다.
4 ![]() |
포르쉐911 | 2021.08.04 | 129 |
21071 | MoGraph |
Mospline 생성시 파란색 빛 때문에 눈이 너무 아픕니다.
2 ![]() |
중두리 | 2021.08.04 | 197 |
21070 | PC조립 | 3060 X 2 VS 3070TI 어떤걸 더 추천하실까요?? 2 | 돔돔 | 2021.08.04 | 796 |
21069 | 일반 | 컴퓨터 조합 질문드립니다~~ 1 | 스티브부세미 | 2021.08.04 | 253 |
혼자 해결했는데 궁금하신 분 계실까봐 방법 남깁니다..
결국은 그냥 fluid의 resolution 수치를 최대한 올려서 작업하면 자연스러워지더라고요 300정도로 올렸습니다,
mesher에서의 resolution이랑 radius도 낮게 설정했습니다
씬에서 gpu 사용에 체크하면 그래픽카드 성능에 따라 연산 속도도 유의미하게 올라가니까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