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0점에 잘못맞췄을때는 처음으로 돌아가서 다시 만들곤 했는데요
이것보다 더 똑똑한방법이 있을것같아서 여쭤봅니다 ㅠㅠ
중심축을 어떻게하면 정확한 0점으로 옮길 수 있나요?
| 첨부 '1' |
|---|

이렇게 0점에 잘못맞췄을때는 처음으로 돌아가서 다시 만들곤 했는데요
이것보다 더 똑똑한방법이 있을것같아서 여쭤봅니다 ㅠㅠ
중심축을 어떻게하면 정확한 0점으로 옮길 수 있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32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25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58 |
| 20840 | 일반 |
Reset bind pose
3 |
돈경학 | 2021.07.09 | 948 |
| 20839 | PC조립 |
조립컴퓨터 견적 조언부탁드립니다
1 |
악악 | 2021.07.09 | 617 |
| 20838 | 텍스쳐 |
세그먼트 1,1 인 plane texure 왜곡 질문입니다.
|
욘더킴 | 2021.07.09 | 313 |
| 20837 | 일반 |
설계도면 토대로 가로등 램프만드려하는데 어떻게해야할까요?
2 |
어쩌다만듬 | 2021.07.09 | 719 |
| 20836 | 시뮬레이션 |
안녕하세요! 혹시 이런 모션을 만드려면 어떤 방법이 있나요ㅠ
2 |
밤바라밤 | 2021.07.09 | 753 |
| 20835 | Character |
캐릭터 리깅 시 웨이트맵 visible
|
시린이2 | 2021.07.09 | 552 |
| 20834 | Octane |
octane scatter 및 material 질문
|
박뱅 | 2021.07.08 | 691 |
| 20833 | 텍스쳐 |
이럴 경우 png 이미지 씌우기 가능한가요 ?
|
시린이2 | 2021.07.08 | 389 |
| » | 모델링 |
잘못된 축 정렬하기,,
2 |
송니 | 2021.07.08 | 2927 |
| 20831 | 모델링 |
uv 맵핑 질문좀 드리겟습니다. ..
4 |
시린이2 | 2021.07.07 | 1888 |
| 20830 | 텍스쳐 |
텍스쳐 맵핑 한쪽 면만 하는법 알려주세요
2 |
돈경학 | 2021.07.07 | 1179 |
| 20829 | 일반 |
시포디 리셋 PSR 관련 질문
2 |
노란동글구 | 2021.07.07 | 933 |
| 20828 | 일반 |
red shift 렌더링 창에 검정화면 오류요!
2 |
도라지 | 2021.07.07 | 1372 |
| 20827 | XPresso |
xpresso 에서 오브젝트의 coordinates 값 가져오기
2 |
마인클로버 | 2021.07.07 | 1143 |
| 20826 | 모델링 | 씨포디에서 작업한 걸 마야에서 fbx로 열 때 폴리곤이.. | 최준희 | 2021.07.07 | 500 |
오브젝트의 위치를 특정 위치로 이동시키는 명령어가 몇가지 있습니다.
자주쓰이는것이 ResetPSR 이고 비슷한 툴로
그리고 Axis Center에 널 그룹 안의 오브젝트 선택시 이동 툴인
Center to Parent - 선택한 오브젝트를 널그룹의 Axis으로 이동 (ResetPSR 과 같은 기능)
Center Parent to - 널의 Axis가 선택한 오브젝트의 Axis으로 이동
두 가지가 있습니다.
선택한 오브젝트가 널에 속하지 않는다면 월드축 기준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