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136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923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406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0312 |
20802 | 시뮬레이션 |
시뮬레이션을 걸었는데 안되네요 ㅠㅠ
1 ![]() |
뮤토디아 | 2021.07.02 | 209 |
20801 | Octane |
옥테인 렌더링 뿌옇게 나오는 현상
3 ![]() |
잉호 | 2021.07.02 | 1834 |
20800 | 모델링 |
프런트 뷰의 선 숨기는 법
2 ![]() |
무신사희망자 | 2021.07.02 | 467 |
20799 | 모델링 |
모델링중인데 중심축이 이상해요 ㅜㅜ
2 ![]() |
시린이2 | 2021.07.02 | 466 |
20798 | 일반 |
병 모델링 중 질문 합니다.
1 ![]() |
아오오니이이 | 2021.07.01 | 617 |
20797 | 모델링 | 한 구간에 볼텍스가 4개가 겹쳐 있는데 이런 부분들 정리 어떻게 하나요? 1 | 바이디 | 2021.07.01 | 204 |
20796 | Octane | 옥테인 무료로 테스트 중입니다 1 | 마리아 | 2021.07.01 | 944 |
20795 | 일반 |
hud 총 폴리곤수 보는법
2 ![]() |
수임 | 2021.07.01 | 441 |
20794 | 텍스쳐 | uv 맵핑이랑 옥테인 맵핑 차이좀 알려주실분 ㅠㅠ 3 | 시린이2 | 2021.07.01 | 1004 |
20793 | PC조립 |
pc견적 괜찮은지 조언해주세요
5 ![]() |
자밀라 | 2021.06.30 | 605 |
20792 | 모델링 | (급합) 구부리기 관련 질문(2) 1 | 닼민 | 2021.06.30 | 227 |
20791 | 텍스쳐 |
메테리얼 프로젝션 모드를 바꿔도 렌더창에서 변화가 없어요
1 ![]() |
묑조 | 2021.06.30 | 382 |
20790 | 일반 |
카메라 크기 조절
3 ![]() |
마인클로버 | 2021.06.30 | 644 |
20789 | 애니메이션 |
전체 구간 말고 일정 구간 반복 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해요
3 ![]() |
시린이2 | 2021.06.30 | 523 |
» | 모델링 |
구부리기? 관련 질문
5 ![]() |
닼민 | 2021.06.30 | 733 |
스플라인 와랩이라는 디포머를 이용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먼저 사이클 스플라인을 하나 만들어 주시고 ZY로 방향을 맞춰주세요.
그 다음 시계줄을 널로 한 번 묵어주신 후, 스플라인 와랩 (디포머)를 널에 넣어주시고
스플라인 와랩 메뉴에 있는 오브젝트 패널에 스플라인을 넣는 곳에 사이클 스플라인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바로 밑에있는 에시스를 +Y축으로 바꿔 주시면 구브러질 텐데 방향이 안맞을거에요~
바로 밑에 보시면 로테이션이 있는데 이 부분을 1로 해주세요
.
그럼 방향이 잘 맞을겁니다~ 모양은 사이클을 깨서 조절하시고 크기는 시계줄 오브젝트로 조절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시계줄의 길이는
여기 보이시는 To 로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