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uv맵핑의 장점이 뭔가요 ?
by
시린이2
posted
Jun 27, 2021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폴리곤 선택해서 옥테인 맵핑하는거와 비교햇을때 장점이 뭔가요 ?
Prev
블렌더 파일 C4d로 변환 할 수 있나요
블렌더 파일 C4d로 변환 할 수 있나요
2021.06.27
by
닼민
베벨을 걸었을때 오브젝트가 벌어지는 이유는 왜그런가요?
Next
베벨을 걸었을때 오브젝트가 벌어지는 이유는 왜그런가요?
2021.06.26
by
챌니이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
에츠
2021.06.27 19:37
눈코입이 있는 사람의 얼굴과 같은 경우 uv맵핑 외의 방법으로는 불가능 하다고 생각 합니다. 장단점 보다 필수라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리지드바디 태그를건 오브젝트를 카메라가 따라가게 할 수 있을까요?
2
챌니이
2021.06.29 15:04
빛 문제 도움 부탁드립니다.
고마부
2021.06.29 13:49
시네마포디 고객센터나 그런건 없겠죠?
1
이동주
2021.06.29 13:34
c4d 랜더링 오류
1
씨포디마스타
2021.06.29 10:41
C4D 강제 종료 현상
2
제이든
2021.06.28 23:02
혹시 절대경로랑 상대경로 잘 아시는분
3
시린이2
2021.06.28 19:25
혹시 이런 텍스트 c4d에서 어떻게 만드는지 대충 알려주실분 ,
2
시린이2
2021.06.28 13:37
옥테인vs레드쉬프트
2
사람낚는어부
2021.06.28 12:39
UV Unwrap 관련 질문드립니다
1
쿠마특영제21
2021.06.28 03:14
블렌더 파일 C4d로 변환 할 수 있나요
2
닼민
2021.06.27 23:29
uv맵핑의 장점이 뭔가요 ?
1
시린이2
2021.06.27 19:25
베벨을 걸었을때 오브젝트가 벌어지는 이유는 왜그런가요?
2
챌니이
2021.06.26 23:40
C4d Content Browser에 Preset 모델링 프리셋이 없습니다.
4
중두리
2021.06.26 22:22
이런 텍스쳐는 어떻게 얻는건가요 ?
1
시린이2
2021.06.26 21:21
레드쉬프트를 구매해서 23버전에 깔았는데 안되네요
2
이승현
2021.06.26 17:42
489
490
491
492
493
494
495
496
497
498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