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로노이 프렉쳐로 바닥에 떨어지면 깨지는 유리를 만들려고 하는데
바닥에 닿기전 시작할때부터 이미 금이 가있는 상태로 시작되네요 ㅠ 어떻게 해결해야하죠?
보로노이 프렉쳐로 바닥에 떨어지면 깨지는 유리를 만들려고 하는데
바닥에 닿기전 시작할때부터 이미 금이 가있는 상태로 시작되네요 ㅠ 어떻게 해결해야하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4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45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3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44 |
20721 | Redshift |
레드시프트 zdepth 포커스 오브젝트에 맞춰지지가 않네요.
1 ![]() |
수누 | 2021.05.29 | 370 |
20720 | 일반 |
UV 저장해서 포토샵으로 옮기는 방법 (초보)
2 ![]() |
하다다 | 2021.05.28 | 2284 |
20719 | 시뮬레이션 | 애니메이팅이 적용된 캐릭터에 셀프콜리전을 적용시키는 방법 | 순심이 | 2021.05.28 | 233 |
20718 | 일반 |
고성우님 강의 질문있습니다
2 ![]() |
정현진5029 | 2021.05.27 | 481 |
20717 | 일반 |
타임라인에서 스크롤해서 선택만 되는 문제
1 ![]() |
모노그래피 | 2021.05.27 | 303 |
20716 | 변환 & 연동 |
믹사모 리깅 후 fbx파일로 마블러스디자이너 연동 문제
5 ![]() |
나비야 | 2021.05.27 | 9292 |
20715 | 시뮬레이션 |
emitter mech 사용
![]() |
박뱅 | 2021.05.27 | 241 |
20714 | 모델링 |
axis center 질문
2 ![]() |
박뱅 | 2021.05.27 | 492 |
20713 | 일반 |
렌더하다가 흰 선이 나왔어요.
5 ![]() |
연코리 | 2021.05.27 | 430 |
20712 | 일반 | Alt + 휠 버튼이 갑자기 작동을 안합니다 | 진저에일 | 2021.05.27 | 433 |
20711 | 시뮬레이션 |
마블러스 디자이너 질문
![]() |
송니 | 2021.05.27 | 483 |
20710 | 일반 | 서로 다른 직사각형 타일 배열 하는법이랑 흔들리는거 줄 때 어떻게 하나요 1 | 김기무 | 2021.05.27 | 185 |
» | MoGraph | 보로노이 프렉쳐 질문입니다 1 | 뒤죽박죽피카소 | 2021.05.26 | 312 |
20708 | PC조립 | GPU 렌더팜 견적을 맞춰보려고 합니다 | 아쿠 | 2021.05.26 | 479 |
20707 | 텍스쳐 |
기본 매테리얼에서 금속질감 표현시 노이즈가 끼는 현상이 있습니다!
4 ![]() |
기갑 | 2021.05.26 | 640 |
시뮬레이션 자체를 말씀하시는거면 보로노이 옵션중 connectors 탭에서 설정값을 만져주는 방법이 있어요!
렌더링상에서의 문제라면 Selection 구간을 안쪽과 바깥쪽을 따로잡아 해결 가능 할 것 같아요!
connector 관련 튜토 : https://www.cineversity.com/vidplaylist/siggraph_2017_rewind/siggraph_2017_rewind_-_eric_nicolas_smit_fracturing_in_cinema_4d
glass shatter 렌더링관련 튜토 : https://www.youtube.com/watch?v=K0C7bnXmO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