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최근 매테리얼 관련 문제가 계속 생겨 올립니다!
금속 질감 표현시 거친강도를 10%정도 올리면 금속부위랑 기타 다른부위들쪽에서 노이즈가 심하게 올라오던데 어떤데서 문제가 발생한지 모르겠네요ㅠ
글로벌일루미네이션을 켜긴 했는데 켜기전에도 계속 나타나던 현상이라 뭔가 해결 할 방법이 없을까요?
혹시 프레넬값도 문제가 있나 해서 그쪽도 올려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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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최근 매테리얼 관련 문제가 계속 생겨 올립니다!
금속 질감 표현시 거친강도를 10%정도 올리면 금속부위랑 기타 다른부위들쪽에서 노이즈가 심하게 올라오던데 어떤데서 문제가 발생한지 모르겠네요ㅠ
글로벌일루미네이션을 켜긴 했는데 켜기전에도 계속 나타나던 현상이라 뭔가 해결 할 방법이 없을까요?
혹시 프레넬값도 문제가 있나 해서 그쪽도 올려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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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시프트에서 HDRI + 배경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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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누 | 2021.05.26 | 20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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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매테리얼에서 금속질감 표현시 노이즈가 끼는 현상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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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갑 | 2021.05.26 | 9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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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다다 | 2021.05.28 | 3054 |
음 저도 잘 아는 건 아니지만 거칠기가 낮을 때는 빛이 반사 되는 부분이 깔끔하게 딱 떨어져서 괜찮고
거칠기를 올리면 부드럽게 풀어지면서 샘플 수 부족으로 그런 것 같은데요
렌더 세팅을 더 높게 잡아서 해결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