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안바라고...구름이나 좀 구현해볼까 하고 고민중에 있는데..
후디니로 구름 표현한걸 몇개 봤는데...
제작방식의 난이도나 렌더링 타임은 어떨까요?...
8월 시그라프 무자게 기다려집니다.!!!!!!!!!!!!!!!!
후디니로 구름 표현한걸 몇개 봤는데...
제작방식의 난이도나 렌더링 타임은 어떨까요?...
8월 시그라프 무자게 기다려집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1597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24458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9537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193902 |
24486 | 모델링 | 텍스트에서 프렉쳐를 먹이면 글자가 번지듯이 됩니다. 1 | 쨔잔 | 2008.07.09 | 876 |
24485 | 프로그램 |
카메라에서
4 ![]() |
지암 | 2008.07.10 | 391 |
24484 | 애니메이션 | 희날리는 커텐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3 | 동자♡ | 2008.07.10 | 1055 |
24483 | 기타 |
뷰포트에서 하이퍼넙스 상태의 엣지와 노말상태의 엣지가 동시에 보이네요 ㅜㅜ
3 ![]() |
욕심쟁이 | 2008.07.10 | 478 |
24482 | 애니메이션 | 한쪽이 묶여있는천이 풀리면서 반동으로 튕기게 사실적으로 표현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7 | aimHIGH | 2008.07.10 | 683 |
24481 | 모델링 | key에 관련된 의문????? 6 | 쨔잔 | 2008.07.10 | 424 |
24480 | 프로그램 | 뷰포트 회전이 먹지 않아요~ 4 | 후루둥 | 2008.07.10 | 1035 |
24479 | 모델링 | plane 경계면 넓히기 3 | 지암 | 2008.07.10 | 414 |
24478 | 모델링 | 야구공 모델링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특히 실밥 부분을.. 6 | 박원석 | 2008.07.11 | 870 |
24477 | 기타 | 포인트 올라가고 내려가는 기준을 어디서 확인 할수 있나요? 12 | 트럭김정웅 | 2008.07.11 | 650 |
24476 | 모델링 | Glow 이펙트에 대해서 6 | 쨔잔 | 2008.07.11 | 834 |
24475 | 프로그램 | 수치 조절시 속도를 빠르게 하는방법? 2 | 쨔잔 | 2008.07.11 | 348 |
24474 | 기타 |
C++ 과 C.O.F.F.E.E.
5 ![]() |
샤이닝 | 2008.07.11 | 760 |
» | 기타 | 후디니의 볼륨퀄리티 대비 쎈스는 어떤가요? 4 | 버럭길동 | 2008.07.12 | 637 |
24472 | 프로그램 | 세이브가 되지않습니다. 4 | lcut | 2008.07.12 | 411 |
후디니 건드려 보고싶은데 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