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자체로 만드는 방법도 있겠지만.. 애니메이션을 위해 개인적으로는 옥테인 자체에서 해보고 싶은데 잘안되네요
제가 알고 있는 지식으로는 Emission 에가서 블랙바디에 가우시안 스펙트럼으로 걸어봤습니다.
근데 주변이 밝으면 빛이나는 글로우 느낌이 안나고 그냥 하얗게 보일뿐이네요.. 저는 파란색 광원 느낌을 주고 싶은데.. 색온도를 올려봐도 파란색 불빛도 안되네요..
비슷한 유튜브 강좌나 조언좀 얻을수 있을까요?

이런 느낌을 원합니당

텍스쳐 자체로 만드는 방법도 있겠지만.. 애니메이션을 위해 개인적으로는 옥테인 자체에서 해보고 싶은데 잘안되네요
제가 알고 있는 지식으로는 Emission 에가서 블랙바디에 가우시안 스펙트럼으로 걸어봤습니다.
근데 주변이 밝으면 빛이나는 글로우 느낌이 안나고 그냥 하얗게 보일뿐이네요.. 저는 파란색 광원 느낌을 주고 싶은데.. 색온도를 올려봐도 파란색 불빛도 안되네요..
비슷한 유튜브 강좌나 조언좀 얻을수 있을까요?

이런 느낌을 원합니당

 옥테인에서 도어락 같은 디지털 숫자에서 빛이나는 효과를 주고 싶습니다2
							옥테인에서 도어락 같은 디지털 숫자에서 빛이나는 효과를 주고 싶습니다2
							
						
					 C4D spline을 sweep한거 symmetry로 자연스럽게 연결 되는 방법이 있을까요?3
							C4D spline을 sweep한거 symmetry로 자연스럽게 연결 되는 방법이 있을까요?3
							
						
					 렌더링 시 빨간색으로 나옵니다1
							렌더링 시 빨간색으로 나옵니다1
							
						
					 이미지 텍스쳐 없이 글자로 오파시티 만드는 노드가 좌측 에 보이질 않네요4
							이미지 텍스쳐 없이 글자로 오파시티 만드는 노드가 좌측 에 보이질 않네요4
							
						
					 옥테인에서 이러한 anisotropy 질감은 어떻게 만드나요?
							옥테인에서 이러한 anisotropy 질감은 어떻게 만드나요?
							
						
					 옥테인 렌덤컬러 설정1
							옥테인 렌덤컬러 설정1
							
						
					 마블러스 디자이너1
							마블러스 디자이너1
							
						
					
옥테인 카메라 태그 - 포스트로 가셔서, bloom power을 비롯한 옵션들을 만져보시고
파란색은 머티리얼 에디터에서 blackbody emission이 아닌, texture emission을 연결하셔서 파란색의 rgbspectrum 노드를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