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프레임분량의 애니메이션이 베이크된 캐릭터를 다루는 중입니다.
깃털이 삽입된 캐릭터인데 헤어가 너무 무거워서 폴리곤으로 바꿨더니
PLA시에 파일 용량이 3.6기가 가량이 되어버려서 각 씬에 삽입되었을때 각 씬별 버전별 용량이 3.6기가를 넘어버립니다.
반복애니메이션의 경우 루프중이긴 한데 150프레임이 한번 루프되는 세트라 더이상 프레임수를 줄일순없을것같습니다
혹시 캐릭터를 사용하실떄 파일 다루시는 팁 혹은,
텍스쳐처럼 한 위치에 저장해놓고 링크시켜서 용량을 줄일수있는 방법이 없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아래는 베이크 시에 사용했던 Nitrobake옵션입니다!
XRef 기능을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