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프레임분량의 애니메이션이 베이크된 캐릭터를 다루는 중입니다.
깃털이 삽입된 캐릭터인데 헤어가 너무 무거워서 폴리곤으로 바꿨더니
PLA시에 파일 용량이 3.6기가 가량이 되어버려서 각 씬에 삽입되었을때 각 씬별 버전별 용량이 3.6기가를 넘어버립니다.
반복애니메이션의 경우 루프중이긴 한데 150프레임이 한번 루프되는 세트라 더이상 프레임수를 줄일순없을것같습니다
혹시 캐릭터를 사용하실떄 파일 다루시는 팁 혹은,
텍스쳐처럼 한 위치에 저장해놓고 링크시켜서 용량을 줄일수있는 방법이 없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아래는 베이크 시에 사용했던 Nitrobake옵션입니다!
 
                        					 옥테인 렌더 매태리얼 질문 드립니다.
							옥테인 렌더 매태리얼 질문 드립니다.
							 베벨 디포머의 베벨 부분에만 다른 매테리얼을 넣으려면?
							베벨 디포머의 베벨 부분에만 다른 매테리얼을 넣으려면?
							 
						
		
 
                        
XRef 기능을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