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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킹파티클에서 폴리곤 표면에서는 파티클 방출이 되는데 넙스로 만든 오브젝트 표면은 파티클 방출이 안됩니다.

이거 방법좀 알려주세요.

넙스로 만든 오브젝트의 표면에서 파티클 방출방법.. 폴리곤화 하지 않고요..
  • profile
    츄파춥스 2008.06.19 00:26
    이럴수가+ㅁ+정석님이 질문을 하실때도있군요 ㅠ_ㅠ 누가 답글을 달아주실지가 아주 궁금해 지는군요...흠-_-
    P님?
  • profile
    버럭길동 2008.06.19 00:26
    넙스에서 나올라나..
    대부분 다이나믹이나 그런것들은 폴리곤화 시켜서 하는게 시네마의 주 상태라..
    아마 음....모르겠다뇨~ =3=3=33
  • ?
    P. 2008.06.19 00:26
    일단은 메트릭스오브젝트로 스윕넙스에 파티클을 만들어주시고 메트릭스오브젝트의 Constrain을 100으로 주시면
    항상 파티클이 따라붙어다니는데..이파티클에 Pborn을 positon값 연결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해보지는 않았네요
  • profile
    정석 2008.06.19 00:26
    아.. 그럼 그 파티클들이 에미터가 되는거네요... 그렇게 하면... 음....
  • ?
    P. 2008.06.19 00:26
    요렇게요
    Pborn 안써도 되겠네요.
    메트릭스에 보시면 파티클 이미터타입을 바꿔주시면 되겠지요.버택스.서페이스.볼륨등등 으로요
  • profile
    정석 2008.06.19 00:26
    감사합니다. ^^ 역시 피님.. 기다리고있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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