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2008.06.16 00:47

투명도 빼는 방법이 맞는지요..

주소복사 | 조회 수 626 추천 수 0 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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깃털의 털느낌을 내고 싶어서
plane에다가 material->color->new texture->패턴이미지 불러와서 입히고
material->alpha속성->new texture->(a.)black&white이미지 불러와서 입혔는데
투명도가 안빠지네요..

어떻게하면 보송보송한 깃털의 느낌을 만들수 있을까요..?
  • profile
    정석 2008.06.16 13:35
    작업 방법은 맞습니다. 근데 두명도라는게 랜더링 된거에 알파이미지를 뽑을수 없다는거죠?
    랜더 세팅(Ctrl + B) 에서 Save 탭에 Alpha Channel 을 채크해 보세요.
  • ?
    aimHIGH 2008.06.16 13:35
    면에 무수히 많은 가는 선들이 있는 깃털 표현을 하고 싶은데요. 프리뷰에서 아무런 변화가 없어서요.
  • profile
    정석 2008.06.16 13:35
    프리뷰에서는안되구요. 최종 랜더링 을 하세요. 쉬프트+R
  • ?
    aimHIGH 2008.06.16 13:35
    답변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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