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위 이미지처럼 삼각형으로된 폴리곤 plane을 만든 뒤
fracture에 넣어서 튀어나오게 했습니다
cloth로 thickness 두께를 주었는데 엣지에 베벨이 들어가지 않아서 입체감이 덜 느껴지는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위 이미지처럼 삼각형으로된 폴리곤 plane을 만든 뒤
fracture에 넣어서 튀어나오게 했습니다
cloth로 thickness 두께를 주었는데 엣지에 베벨이 들어가지 않아서 입체감이 덜 느껴지는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쉐이더 중 엣지베벨을 주는 쉐이더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대부분의 서드파티 렌더러에는 있을겁니다.
아니면 전체 그룹한 후 베벨디포머를 살짝 주시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