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Sweep NUR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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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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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 21,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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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으로된 파이프를 만들고 싶은데 윗부분이 찌그러지네요 좋은 방법 없을까요?
고수님들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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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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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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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아카데미 4d강좌 말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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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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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꺼비
공간에 퍼져있는 연기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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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에 퍼져있는 연기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2008.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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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on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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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5'
irisoun
2008.05.22 09:54
스윕넙스 옵션에서 object>parallel movement를 건들어 보세요..
그게 아니면 circle plane의 축을 요리저리 해보시면 될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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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그림
2008.05.22 09:54
parallel movement 를 체크해제하고, circle plane을 XY로 한번 바꿔 보세요
체크된 상태에서 XZ로 하니 올리신 이미지랑 똑같은 모양이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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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럭길동
2008.05.22 09:54
서클를 형성할때 퍼스팩티브에서 만드시는 것을 습관 들이시면 저런 문제는 없습니다..
그냥 습관으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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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jin
2008.05.22 09:54
참고로..파이프가 아닌 사각형이나 모양있는걸로 스윕하시려면 banking을 해제하세요...
그래야 한방향으로 파이프가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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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하루
2008.05.22 09:54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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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갓 시네마4D에 입문한 초보입니다. 도와주세요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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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라멘트
2008.05.21 11:38
The Sketch and Toon Post Effect is required to export this format. 메세지가 떠썽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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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히칸
2008.05.21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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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아니면 circle plane의 축을 요리저리 해보시면 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