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x를 쓰는데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연동시켜보니 오브젝트 한개만 할땐 잘되는데 여러개를 한꺼번에 변환시키는건
에러가 자꾸나서..3ds파일로 익스포트 시켜서 바디페인터로 불러와서 작업하려고했는데요.
지금 제가 모델링한것이 오브젝트가 대여섯개쯤되고 좌우 대칭인것은 미러를 준 상태입니다.
그런데 바디페인터에서는 오브젝트마다 텍스쳐 파일을 따로 지정해줄수는 없는건가요?
화면에 메터리얼 assign 속성을보면 빼는건 되는데 메터리얼을 새로 만들어서 오브젝트를 거기에 추가하는건
안보이더라구요;;;
바디페인터 왕초짜입니다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