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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서
머리와 몸통이 하나의 오브젝트이고 그 위에
알과 코와 입이 따로 되어있는 오브젝트인데..여기에 bone을 심는다고 했을때..
머리와 몸통 안에 bone과 joint를 심고 blind 시킬때 눈알 코..입들이 머리와 하나로 연결되어서
bone의 움직임을 따라가게 하고싶은데요..그룹을 시키니까..
머리는 bone을 따라 움직이는데 눈 코 입들이 따로 노네요..
맵핑때문에 connect를 시킬수는 없는상황인데..combine같은..게 있을런지..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 ?
    수옥 2008.05.11 22:08
    머리 부분이 본으로 되어있을 경우엔 머리본에 눈코입을 차일드 시키면 됩니다.
    조인트로 되어있을 경우엔 눈코입과 머리 조인트 선택하고 바인드 시켜면 되겠죠
  • ?
    aimHIGH 2008.05.11 22:08
    수옥님 ^^매번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덕분에 막혔던게 진도가 나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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