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이미지는 Max에서 3ds파일을 가져오려고 하는 장면입니다.
MeshSmooth에 Iterationns를 2로 넣고 가져오면
중간에 있는 이미지처럼 64K를 넘는다고 하면서 익스포트가 안됩니다.
제일 아래 이미지는 MeshSmooth에 Iterationns를 1을 넣고 익스포트해서 시네마로 가져왔을때 화면입니다.
이때는 수치가 1이어서 그런지 지장없이 익스포트가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메쉬를 조금더 쪼개서 3ds로 저장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가능한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일 아래 이미지에서 메쉬를 조금 더 쪼개서 3ds로 저장하는게 목적입니다.
다른분에게 메쉬가 조금 잘게 나온 상태로 넘겨줘야 하는 일이 생겨서요.
나름대로 해보다가 잘 안되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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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에 이미지 다시 첨부합니다.(제일 위에 두개 이미지-다시 첨부하니까 이미지가 위로 올라가네요.)
답글달아주신 P님 말씀처럼 해보니 제일 아래 이미지처럼 다시 불러들였을데 레이어가 2개로 나뉘면서 나눠진 두면이 랜덤으로 쪼개진거같습니다. 왜 레이어가 분리되는지 알수가없네요.
페이스 수를 늘여서 3DS로 뽑으면 레이어 수가 2개일때도 있고 8개정도로 늘어나 버릴때도 있고 그렇군요.
시네마에서 하이퍼 넙스를 적용해 줍니다..
아주 깔쌈하니 잘 넘어옵니다.
그리고 FBX로 넘기시면 사각폴리곤으로 덕욱 깔끔하니 조인트 까지 넘어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