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그림처럼...출렁거리는 물소스가 있는데 스케일감이 작은듯하여 토막토막 이어붙여 큰 맵소스로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애펙에서 하면 되는 문제이긴 한데 C4D에서 방법이 있다면 무거운 파일을 안만들어도 되겠지 싶어서 질문을 드립니다.
대략 의도는 640*480짜리를 네개든 여덟개든 타일형식으로 이어붙여서 크기를 늘려보자는건데 제가 생각에 구조를 짠다면
1. 타일의 갯수를 조정할수 있어야 하며
2. 각 타일에 들어가는 MOV소스의 시작프레임수를 조절할수 있어야 하고
3. 맵과 맵을 어느정도 중첩 시킨후 블렌딩모드나 투명도로 부드럽게 이어 붙일수 있는 구조이어야 할것 같습니다.
뭐 꼭 물소스말고도 랜덤한 무늬를 만들거나 할때도 필요할듯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그냥 참고할 수 있는 링크만 알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준간의 이어지는 부분은 자연스럽게 디스톨트 쉐이더를 주시면 될듯하고요.
마지막에 전체적으로 샤샤샥~! 해결해주시면..
링크는...
없습니다~!
샤샤샥이 관건이겠네요.(충분히 승부수가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