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불린한 뒤 선이 이상합니다.
by
김재상
posted
Apr 25, 2008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림처럼, 불린한 뒤 경계선이 울퉁불퉁합니다. 이 선을 부드럽게 할 순 없나요?
Prev
리플렉션 anti 관련
리플렉션 anti 관련
2008.04.25
by
케레니스
듀얼모니터 쓰면 다운되나요?
Next
듀얼모니터 쓰면 다운되나요?
2008.04.24
by
iloveabba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수옥
2008.04.25 15:59
기둥의 폴리곤 수가 좀 더 많아 져야겠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버럭길동
2008.04.25 15:59
폴리곤의 한계이지요^^
왠간하면 불린 사용안하시는편이..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시네마에서 SSS 특히 사람피부의 표현은 어떤지 알고 싶음.
4
남성우
2008.04.27 13:08
오브젝트를 따로따로 레이어별로 렌더링 걸수 있나요?
4
구리뱀팡
2008.04.27 01:19
알파채널 관련 질문드립니다.
3
용석
2008.04.26 21:35
컵위에 글씨를 넣어 움직이게 하고 싶습니다.
9
시부야
2008.04.26 21:23
오브젝트 다수일때 선택 오브젝트만 보이게 하는 방법은?
5
후루둥
2008.04.26 11:49
Execute나 OK없이 한번에 명령을 실행할 수 있도록 셋팅할 수 있나요?
4
iloveabba
2008.04.25 21:31
타일맵에 대한 질문입니다
3
iloveabba
2008.04.25 18:26
베벨 적용후 생기는 포이트 제거 질문입니다.
5
kodag
2008.04.25 18:19
씬 제작후 맵핑소스 모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2
iloveabba
2008.04.25 17:10
리플렉션 anti 관련
2
케레니스
2008.04.25 11:00
불린한 뒤 선이 이상합니다.
2
김재상
2008.04.25 10:17
듀얼모니터 쓰면 다운되나요?
6
iloveabba
2008.04.24 22:22
하이퍼넙스 전환
2
찌질이
2008.04.24 18:29
sweep NURBS를 하여 형태를 만들었는데 표면이 물에 젖은 종이처럼 우둘투둘 합니다.
2
로즈마리
2008.04.24 18:05
마야의 페인트이펙트에 대응할 수 있는 플러긴이 있을까요?
3
iloveabba
2008.04.24 18:04
1670
1671
1672
1673
1674
1675
1676
1677
1678
1679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