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p nurbs 로 형태를 만들어봤는데
보시는바와 같이 나옵니다.
세그먼트를 hyper nurbs를 써서 까지 좀더 분할해 봤지만
계속하여 저렇게 젖은 종이처럼 형태가 우둘투둘해지더군요.
앞에 있는 사각형을 빼고 렌더를 돌려보면
우둘투둘한게 좀더 사라집니다.
그런데 정확한 원인을 잘 모르겠더군요
phong 의 문제인가 해서
0으로도 해보고 180으로도 해봤는데
역시나 결과는...
렌더 옵션에서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sweep nurbs 에 문제가 있는건지
모델링에 문제가 있는건지
통 잘 모르겠어서 질문해봅니다...
보조로 라이트 한번 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