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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eep nurbs 로 형태를 만들어봤는데
보시는바와 같이 나옵니다.
세그먼트를 hyper nurbs를 써서 까지 좀더 분할해 봤지만
계속하여 저렇게 젖은 종이처럼 형태가 우둘투둘해지더군요.

앞에 있는 사각형을 빼고 렌더를 돌려보면
우둘투둘한게 좀더 사라집니다.
그런데 정확한 원인을 잘 모르겠더군요

phong 의 문제인가 해서
0으로도 해보고 180으로도 해봤는데
역시나 결과는...

렌더 옵션에서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sweep nurbs 에 문제가 있는건지
모델링에 문제가 있는건지

통 잘 모르겠어서 질문해봅니다...
  • profile
    버럭길동 2008.04.24 18:19
    오브젝트에 라이트태그를 주시면 정확한 라이트의 표현이 안나올수 있습니다.
    보조로 라이트 한번 줘보세요.
  • ?
    로즈마리 2008.04.24 18:19
    앗 감사합니다! =ㅂ=;;
    금방 해결되네요 ;;

    이제까지 파렌에서는 저렇게 오브젝트에 라이트 태그로 모든걸 해결하는줄 알았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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