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8.04.19 19:26

메뉴들의 이상현상...ㅠ

주소복사 | 조회 수 1027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폴리건을 하여 나이프툴을 이용해 나누어야 하는데

보시는것과 같이 메뉴선택툴이 다른건 선택이 안되고

나이프 툴역시 선택할수 없게 되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될까요?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0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36
25382 애니메이션 cloth태그로 움직이는 물체에 오브젝트를 연결하고 싶습니다. 4 file 시부야 2008.04.18 1075
25381 랜더링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2 file 뼈사리 2008.04.18 768
25380 부쥬와 c4d 연동 실사합성 트랙킹질문 7 file 이카루쓰 2008.04.18 1001
25379 텍스쳐 materials적용방법 7 file 짱구 2008.04.18 1122
25378 프로그램 작업창의 디스플레이 속도를 높이는 방법이 있을까요? 5 iloveabba 2008.04.18 879
25377 렌더링 속도 4 홍범석 2008.04.18 781
25376 모델링 엣지가 선택이 되지 않습니다. 2 file 햄토리 2008.04.19 636
25375 렌더링하는데 모그라프만 안나와요~ ㅜ_ㅜ;;; 4 페이키 2008.04.19 593
25374 모델링 변수에 따라 퍼지는 모델링 작업 중 도움 부탁드립니다. 2 file hainy 2008.04.19 785
25373 Bodypaint 3D 실제 폴리곤 면적과 동일만 크기로 uv를 펴주는 명령어가 뭐죠? 2 file 욕심쟁이 2008.04.19 1192
25372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키프레임 복사 3 file 케레니스 2008.04.19 1212
25371 프로그램 Use Object Axis Tool과 Use Model Tool의 커맨드메니져에서의 이름이 뭔가요? 2 iloveabba 2008.04.19 1075
25370 프로그램 뷰포트에서 선택한 물체 이외의 물체들을 잠시 가리고 싶습니다. 2 iloveabba 2008.04.19 671
» 모델링 메뉴들의 이상현상...ㅠ 3 file i최유림 2008.04.19 1027
25368 프로그램 오브젝트매니저창의 효과적인 관리에 대한 질문입니다 3 iloveabba 2008.04.19 5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