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자이언트로보 만들기 중에서요
by
kodag
posted
Apr 16, 2008
Replies
8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눈밑의 동그란넘은 스플라인대로 정렬이 쫙 되던데요.
꺽쇠같이 생긴넘은 .. 아무리 해도 안되네요 ㅠㅠ
도와 주세요. c4d파일도 첨부 하겠습니다.
Prev
맥스의 쉐입머지 같은 기능 있나요.
맥스의 쉐입머지 같은 기능 있나요.
2008.04.16
by
다래기
inheritance effector에서 Morph Motion Object가 활성화가 안돼...
Next
inheritance effector에서 Morph Motion Object가 활성화가 안돼...
2008.04.15
by
motionzoo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8'
정석
2008.04.17 08:44
지금 축이 너무 떨어져있기때문에 정렬이 안되는겁니다.
지금 Sweep Nurbs 라는 오브젝트 네임을 가지는 것들이 다 복제된건데요. 이것의 원본이 되는 놈의 축이 문제입니다.
이축을 기준으로 정렬이 되니까 이 축을 바꿔줘야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kodag
2008.04.17 08:44
아.아무리 축을 정렬하고 해도 안되네요.
스플라인자체가문제이가 싶어서 여러번 만들어봐도 그렇고.. 으미..이 답답함. ㅠㅠ
댓글주소복사
댓글
버럭길동
2008.04.17 08:44
Mograph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첨부파일 확인하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유재남
2008.04.17 08:44
호곡!! 드뎌 그림으로만 보던 로보의 얼굴을 파일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ㅋㅋ
입술 보는데 도움이 많이 될 듯해요..
감사합니다. 길동님 ^^
댓글주소복사
댓글
정석
2008.04.17 08:44
지금 파일 저장된것이 10 버전이더라구요. 10.5 에서 저장해서 드리면 못보시죠?
댓글주소복사
댓글
?
kodag
2008.04.17 08:44
아.. 길동님께서 주신 파일도.. 이런 에러가 뜨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정석
2008.04.17 08:44
oinon@nate.com
댓글주소복사
댓글
?
최고관리자
2008.04.17 08:44
이왕이면 최신버젼!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F-Curve 편집시 Region Tool 에 문제점 입니다.
3
수옥
2008.04.17 12:49
perspective 뷰 질문입니다.
2
기돌잉
2008.04.17 12:40
파랜의 DIRT만 베이크시키려면 어떻게 할까요?
4
iloveabba
2008.04.17 11:33
부주(boujou) + CINEMA4D 연동에 대해서...
5
dniro
2008.04.17 08:04
부울 시킨 면의 모서리를 둥글게 ...
5
홍범석
2008.04.16 18:25
작업 창에 관하여,,,질문 올립니다.
1
짱구
2008.04.16 15:16
맥스의 쉐입머지 같은 기능 있나요.
2
다래기
2008.04.16 12:12
자이언트로보 만들기 중에서요
8
kodag
2008.04.16 09:57
inheritance effector에서 Morph Motion Object가 활성화가 안돼는 문제
6
motionzoo
2008.04.15 23:25
DIRT텍스쳐의 사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8
iloveabba
2008.04.15 19:51
Separate와 셀렉션영역의 질문입니다.
5
iloveabba
2008.04.15 17:57
Cloth Collider질문입니다.
13
수옥
2008.04.15 16:43
백그라운드컬러
2
Suguy
2008.04.15 16:08
[파이널렌더] 리플렉트 그라디언트 노드 질문입니다.
3
artistway
2008.04.15 13:14
아이팟셔플링 마지막 작업에서...
5
i최유림
2008.04.15 02:28
1638
1639
1640
1641
1642
1643
1644
1645
1646
1647
X
지금 Sweep Nurbs 라는 오브젝트 네임을 가지는 것들이 다 복제된건데요. 이것의 원본이 되는 놈의 축이 문제입니다.
이축을 기준으로 정렬이 되니까 이 축을 바꿔줘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