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 써놓은 대로입니다.
collision deformer를 displacement가 적용된 plane에 적용시키고 캐쉬를 계산중인데
본 사진처럼 메쉬를 폭발적으로 변형시킵니다.
plane에서 세그먼트를 줄이고 시도했을 때는 제가 원하는 정상적인 움직임이 나오기에, (segment = 100*100)
세그먼트를 높였더니 이런식으로 파도치듯이 변형됩니다. (segment = 1000*1000, 500*500)
로우폴리상으로 얻어낸 제가 필요한 변형의 정도입니다.
displacement를 current state to object한 뒤 collision을 다시 캐쉬해보기도 했는데 여전히 해결은 안되고 있습니다..
저 지형의 깔끔한 능선이 필요해서 로우폴리에서 구한뒤 섭디비젼을 적용시키는 방법은 불가능할것같습니다..
혹시 저와같은 문제점을 겪으셨던 선배님 계시다면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fbx 파일을 가져오면 메테리얼이 전부 검은색으로 불러와집니다
							fbx 파일을 가져오면 메테리얼이 전부 검은색으로 불러와집니다
							 
						
		
 
                        
해당 씬파일 첨부해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