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리드ㅤㅇㅝㅋ스에서 VRML로 불러온 데이터 인데요,
보시는 그림과 같이 면이 뒤집힌 면과 정상인 면이 있습니다.
Align Normals와 Reverse Normals를 사용하면 대부분 면이 정리되던데
이건, 한꺼번에 도무지 되질 않네요.
해서 하는 수 없이 일일이 면을 선택한 후 Reverse Normals를 사용하고 있는데
시간이 엄청!!!!!!!! 걸려서요.
이거 한방에 해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참고로 솔ㅤㅇㅝㅋ에서 작업한 데이터를 IGES로 변환 후 Moi3D로 가져가 봤는데
6분여를 '응답없음'으로 계속 나와서, 결국은 VRML을 사용한거거든요...
혹, 동일한 상황을 겪어보신 분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릴께요... :)
추가 : 면이 하두 엉망이라 정리해본다구 Untriangulator 한번 실행 시켰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