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라디언트를 주고 싶은데 베벨 준 부분이 저렇게 칸칸이 나눠져 있어서 고민입니다ㅠㅠ 방향 상관없이 자연스럽게 들어가면 상관없습니다!
시포디는r19, 옥테인은 가장 최신버전 사용하고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파일도 삽입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라디언트를 주고 싶은데 베벨 준 부분이 저렇게 칸칸이 나눠져 있어서 고민입니다ㅠㅠ 방향 상관없이 자연스럽게 들어가면 상관없습니다!
시포디는r19, 옥테인은 가장 최신버전 사용하고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파일도 삽입하였습니다!

 
						
		
		
				
	 물방울과같은 느낌의 피부세포를 만들려고 합니다.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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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라디언트 분리(?)현상 uv맵핑말고는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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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드쉬프트 범프관련 간단한 질문 드립니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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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trude가 이상해요 ㅠㅠ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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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4D가 모니터 해상도를 지원하지 않는걸까요? (인터페이스 해상도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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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스파티클 explosia를 이용한 옥테인 vdb 렌더에 관하여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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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스파티클 explisia 렌더에 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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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생각하는 가장 간단한 방식은 Falloffmap 노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첨부드린 파일 한 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