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c4d에서 면분할을 어떻게 하나요..?
by
aimHIGH
posted
Apr 07, 2008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사각의 기둥들에 여러개의 면으로 나누고 싶은데..
마야에서 split polygon 같은 면분할 기능이 c4d 에서 찾을수가 없네요.
어떤 기능을 써야 분할되나요??
Who's
aimHIGH
?
박홍기
Prev
라이팅이 물체에만 받는게 아니라 공간상에 라이트 색깔을 엷게 ...
라이팅이 물체에만 받는게 아니라 공간상에 라이트 색깔을 엷게 ...
2008.04.07
by
바보괴물
지구 셋팅을 하려 합니다.
Next
지구 셋팅을 하려 합니다.
2008.04.07
by
iloveabba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유재남
2008.04.07 15:20
설마 이걸 모르셔서 질문을 하시는건 아닌 것 같은데요..
혹시나 해서 적어봅니다. ^^;;
Knife툴
: 나이프 툴은 폴리곤 오브젝트와 스플라인 오브젝트를 잘라주는 기능을 수행하는 툴입니다.
: 본 툴은 point, Edge, polygon 세가지 모두에서 동작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박씨
2008.04.07 15:20
subdivide도 있으니 함 연구해보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투명한 유리질감에 그림을 적용하려 합니다^^
3
irisoun
2008.04.07 22:41
건물같은경우 단면을 잘라서 렌더링 가능한가요?
6
에나가
2008.04.07 18:33
Editable 적용시~
3
양탄자
2008.04.07 16:21
라이트를 넣었는데요... 화면상에서 보이는 방법이...
3
piyo
2008.04.07 15:18
4d 에서 모그라프요~
2
두꺼비
2008.04.07 13:42
라이팅이 물체에만 받는게 아니라 공간상에 라이트 색깔을 엷게 뿌리고 싶습니다.
2
바보괴물
2008.04.07 13:41
c4d에서 면분할을 어떻게 하나요..?
2
aimHIGH
2008.04.07 13:36
지구 셋팅을 하려 합니다.
4
iloveabba
2008.04.07 13:06
바디페인터 화면 회전/이동/스케일조절 할때, 텍스쳐가 흐리게 나오는것 제대로 나오게...
2
bclouds
2008.04.07 12:01
카메라 제어가 생각대로 잘 안됩니다.
6
바보괴물
2008.04.07 11:02
[정석님 강좌중] 하이퍼넙스의 에이터블 된 박스의 면 선택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4
유재남
2008.04.07 09:06
symmetry tool 말인데요;
3
안드로메다
2008.04.06 20:29
모델링 관련 머리 꼭다리 잡아뽑기
6
케레니스
2008.04.06 20:03
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 키를 준 것을 키 값만 그대로 다른 오브젝트로 붙일 수가 있나요?
4
바보괴물
2008.04.06 17:20
쪽지와 게시판의 용도를 혼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12
최고관리자
2008.01.23 19:19
1692
1693
1694
1695
1696
1697
1698
1699
1700
1701
X
혹시나 해서 적어봅니다. ^^;;
Knife툴
: 나이프 툴은 폴리곤 오브젝트와 스플라인 오브젝트를 잘라주는 기능을 수행하는 툴입니다.
: 본 툴은 point, Edge, polygon 세가지 모두에서 동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