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첨부된 그림과 같이 정석님의 작업 동영상을 보면
하이퍼넙스에 들어 있는 박스를 Make Editable 하신 후에
박스의 면을 선택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그림과 같이 박스 면이 선택되는 것이 아니라
큐브의 측면 즉, 박스 내부의 큐브면을 선택해야 해당 부분이 선택이 되거든요..
어떻게 하면 그림 처럼 외곽 박스의 측면이 선택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런 저런 설정을 바꾸어 보았는데요..
정석님 작업처럼 박스 면이 선택되지가 않는군요 ^^
좋은 하루 되시구요...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7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2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551
3272 텍스쳐 투명한 유리질감에 그림을 적용하려 합니다^^ 3 file irisoun 2008.04.07 867
3271 건물같은경우 단면을 잘라서 렌더링 가능한가요? 6 에나가 2008.04.07 894
3270 모델링 Editable 적용시~ 3 file 양탄자 2008.04.07 1251
3269 라이트를 넣었는데요... 화면상에서 보이는 방법이... 3 piyo 2008.04.07 674
3268 4d 에서 모그라프요~ 2 두꺼비 2008.04.07 795
3267 기타 라이팅이 물체에만 받는게 아니라 공간상에 라이트 색깔을 엷게 뿌리고 싶습니다. 2 바보괴물 2008.04.07 682
3266 모델링 c4d에서 면분할을 어떻게 하나요..? 2 aimHIGH 2008.04.07 4759
3265 텍스쳐 지구 셋팅을 하려 합니다. 4 file iloveabba 2008.04.07 883
3264 Bodypaint 3D 바디페인터 화면 회전/이동/스케일조절 할때, 텍스쳐가 흐리게 나오는것 제대로 나오게 할수없나요? 2 bclouds 2008.04.07 1076
3263 애니메이션 카메라 제어가 생각대로 잘 안됩니다. 6 file 바보괴물 2008.04.07 1075
» 모델링 [정석님 강좌중] 하이퍼넙스의 에이터블 된 박스의 면 선택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4 file 유재남 2008.04.07 991
3261 기타 symmetry tool 말인데요; 3 file 안드로메다 2008.04.06 851
3260 모델링 모델링 관련 머리 꼭다리 잡아뽑기 6 file 케레니스 2008.04.06 637
3259 애니메이션 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 키를 준 것을 키 값만 그대로 다른 오브젝트로 붙일 수가 있나요? 4 바보괴물 2008.04.06 778
3258 쪽지와 게시판의 용도를 혼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12 최고관리자 2008.01.23 135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92 1693 1694 1695 1696 1697 1698 1699 1700 1701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