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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 관련 머리 꼭다리 잡아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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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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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r 06,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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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케릭을 만들어야하는데 일단 스피어로 모양을 만든다음..
저 꼭다리를 ...어떻게 잡아 뽑아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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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레니스
홈페이지 오픈 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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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mmetry tool 말인데요;
symmetry tool 말인데요;
2008.0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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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메다
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 키를 준 것을 키 값만 그대로 다른 오브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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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 키를 준 것을 키 값만 그대로 다른 오브젝...
2008.0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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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보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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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옥
2008.04.18 12:24
큐브로 만드시구요 로폴로 적당히 면나눠서 뿔같이 생긴부분에는 익스트루드 시키세요~로폴로 만드신다음 하이퍼넙스 시키시구요
스피어는 쓰지 않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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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레니스
2008.04.18 12:24
큐브로 만들고 넙스 쓰고 뽑는거군요? 감사합니다 수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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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관리자
2008.04.18 12:24
스피어로 모델링하기에는 제약이 많지요...별 상황이 아니라면 그다지 쓰지 않습니다..
뭐 스피어의 수치를 아주 낮춰서 쓰기도 하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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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보괴물
2008.04.18 12:24
오 스케치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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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루둥
2008.04.18 12:24
귀엽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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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이
2008.04.18 12:24
귀엽다.. 저두 따하해도 되죠?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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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어는 쓰지 않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