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41 추천 수 0 댓글 8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extrude inner에서 두께를 안으로 잡아주고 extrude를 선택하여서
안으로 집어 넣는데요. 제가 하니 왼쪽처럼 두께가 생기지 않아서요.
도대체 무엇을 어떻게 해야 두께가 생기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넘 답답하네요. ^^
좋은 주말 보내셔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3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9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78
» 모델링 cup모델링에서 extrude할때 컵두께가 안생겨요.ㅠ. 8 file 양탄자 2008.04.06 941
25456 FinalRender 파랜 버전 아는법 없을까요? 2 파란하늘 2008.04.06 1009
25455 쪽지와 게시판의 용도를 혼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12 최고관리자 2008.01.23 1358
25454 애니메이션 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 키를 준 것을 키 값만 그대로 다른 오브젝트로 붙일 수가 있나요? 4 바보괴물 2008.04.06 778
25453 모델링 모델링 관련 머리 꼭다리 잡아뽑기 6 file 케레니스 2008.04.06 637
25452 기타 symmetry tool 말인데요; 3 file 안드로메다 2008.04.06 851
25451 모델링 [정석님 강좌중] 하이퍼넙스의 에이터블 된 박스의 면 선택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4 file 유재남 2008.04.07 991
25450 애니메이션 카메라 제어가 생각대로 잘 안됩니다. 6 file 바보괴물 2008.04.07 1075
25449 Bodypaint 3D 바디페인터 화면 회전/이동/스케일조절 할때, 텍스쳐가 흐리게 나오는것 제대로 나오게 할수없나요? 2 bclouds 2008.04.07 1076
25448 텍스쳐 지구 셋팅을 하려 합니다. 4 file iloveabba 2008.04.07 883
25447 모델링 c4d에서 면분할을 어떻게 하나요..? 2 aimHIGH 2008.04.07 4759
25446 기타 라이팅이 물체에만 받는게 아니라 공간상에 라이트 색깔을 엷게 뿌리고 싶습니다. 2 바보괴물 2008.04.07 682
25445 4d 에서 모그라프요~ 2 두꺼비 2008.04.07 795
25444 라이트를 넣었는데요... 화면상에서 보이는 방법이... 3 piyo 2008.04.07 674
25443 모델링 Editable 적용시~ 3 file 양탄자 2008.04.07 12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