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에서 빨간 원부분을 보시면 아래 베벨을 처리해서 면이 곡선이나
엔곤화 시킨 이후 중간 부분을 잘랐을때 저러게 직선으로 인식해 버리는 현상이 벌어 지는군요....
이런 경우는 어떤식으로 처리를 해줘야 할지요.....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21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15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62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092 |
24818 |
이런 리플렉션의 정체는?
4 ![]() |
이카루쓰 | 2008.04.01 | 336 | |
24817 | 모델링 | 마우스 선택기능 1 | 하루하루 | 2008.04.01 | 312 |
» | 모델링 |
엔곤처리 후 베벨 곡면 부분을 자를때 현상
6 ![]() |
noir | 2008.04.01 | 403 |
24815 | FinalRender | FR tag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7 | 더파이팅 | 2008.04.01 | 341 |
24814 | Dynamics | cloth 에서 옷이 자꾸 몸으로 파고드네요.... 6 | disconnect | 2008.04.01 | 473 |
24813 | 기타 |
perspective에서의 질문...ㅠㅠ
3 ![]() |
i최유림 | 2008.04.01 | 201 |
24812 | 프로그램 | C4D 실행하면 자꾸 이전 도큐먼트가 열립니다. 3 | dniro | 2008.04.02 | 233 |
24811 | 기타 | 듀얼링크DVI 모니터에 관해 알고싶어요 7 | P. | 2008.04.02 | 567 |
24810 | 기타 | C4D의 첫시작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6 | 바싹마른장작 | 2008.04.02 | 337 |
24809 | 프로그램 |
c4d를 열면 자꾸 이런창 이열려요?
3 ![]() |
다래기 | 2008.04.02 | 421 |
24808 | 모델링 |
box가 윗부분이 따로 열리게 모델링 할려면
2 ![]() |
바보괴물 | 2008.04.02 | 311 |
24807 | 모델링 |
포인트를 폴리곤화 하는것 질문 입니다.
2 ![]() |
kodag | 2008.04.02 | 276 |
24806 | Character | point cache 에 대해 뭔가 알고 계신 분 계신가요? 6 | 늦깍이 | 2008.04.03 | 632 |
24805 | 프로그램 | C4D 다운되요..ㅡㅡ; 7 | 바싹마른장작 | 2008.04.03 | 422 |
24804 | 프로그램 | NetRender 기능에 대해서.. 1 | dniro | 2008.04.03 | 349 |
엔곤은 하나의 면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자르면 자른 부분의 포인트는 하나씩 인식되어 직선으로 되어집니다.
독일쪽에서도 모르세 하였더 ㄴ내용입니다.(4~5년전에 왔을때 물어 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