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런 대비가 심한.. 느낌은.. 어떤식으로 냈을까요?^^ 렌더링시 저런 느낌이 나게 할수 있는지 궁금하구요~ 음.. 그리고 밑에 물에 비친듯한 이미지는 시네마에는 가능하나요? 음( 메타볼을.. 이용해서.. 수면느낌을 낼수 있을까요? 단순한 느낌보단.. 일렁거리는 모션이 필요해서요! ) 도와주세요ㅠㅠ
저정도 일렁거림은 Water 쉐이더에 주고 그냥 애니걸면 알아서 울렁거리는데요^^
범프에다 작성하시거나..
좀더 굴곡이 지는 울렁거림은..
모그라프의 Displace Deformer를 적용하고 쉐이더는 워터나 노이즈(노이즈때에는 애니메이션 수치를 주셔야 합니다.)를 적용해보세요^^
첨부파일 확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