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318 추천 수 0 댓글 6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요런 대비가 심한.. 느낌은.. 어떤식으로 냈을까요?^^
렌더링시 저런 느낌이 나게 할수 있는지 궁금하구요~
음.. 그리고 밑에 물에 비친듯한 이미지는
시네마에는 가능하나요?
음( 메타볼을.. 이용해서.. 수면느낌을 낼수 있을까요?
단순한 느낌보단.. 일렁거리는 모션이 필요해서요! )
도와주세요ㅠㅠ
  • profile
    버럭길동 2008.03.28 11:35
    포스트 이펙트를 사용하시면 컨트라스트를 올릴수 있습니다. 글로우 효과도 가능하고요..

    저정도 일렁거림은 Water 쉐이더에 주고 그냥 애니걸면 알아서 울렁거리는데요^^
    범프에다 작성하시거나..
    좀더 굴곡이 지는 울렁거림은..
    모그라프의 Displace Deformer를 적용하고 쉐이더는 워터나 노이즈(노이즈때에는 애니메이션 수치를 주셔야 합니다.)를 적용해보세요^^

    첨부파일 확인요!~
  • profile
    irisoun 2008.03.28 11:35
    ^^오 많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
    역쉬 멋집니다!!감솨해요!!
  • profile
    김판근 2008.03.28 11:35
    HUE & SATURATION & CONTRAST등에대한 TONE조절은 아무래도 후반작업에서 하시는게 훨좋을듯합니다.
    각각의 메터리얼속성들을 멀티패스로 뽑아내서 조절을하시던지 해서 후반합성작업에서 조절하시는게아마 위험부담이 없으실듯...
  • profile
    irisoun 2008.03.28 11:35
    음 판근님.. 스틸샷이 아닌 동영상으로..할땐요.. 애팩에서 후반작업하려면.. 알파채널로.. 말고 따른 것들도 있나요?
    (좀애매한 질문이지만.. 시네마에서 3d라인작업을 해봤는데.. 글로우도 생각한것 만큼 안나오더라구요!
    애팩에서 후반작업이 필요한거 같은데..아직 한번도 넘겨본적이 없어서요^^음 알파채널로 가져가서 매트로 빼는것 이외에 다른것들을 이용해서 애팩으로 넘기는게 있나요?예전에 스케치툰으로
    가져가셨다는 말을 하신적이 있잖아요..어떤식인지..알려주심 감솨하겠어요^^)
    이른 아침부터 질문질해서 죄송합니다ㅠㅠ
  • profile
    김판근 2008.03.28 11:35
    제가 보기엔 straight alpha로 시퀀스에 alpha값을 포함시킨 렌더링이아니라. matte 즉 black&white의 값을따로 뽑으셔서 에펙에서 합성하신듯하네요. matte로 파일로 따로 뽑아내게되면 matte의영역에서만 이펙트가 주어지기때문에 효과가 잘나타나지않습니다. 보통 시퀀스를 뽑아서 합성프로그램에서 작업하실때에는 alpha channel을 포함한 32bit형식의 시퀀스파일로 뽑으셔야지만. 합성할때 후반작업에 편하실겁니다. ^^ 따로 nate로 답해드렸습니다. ^^ㅋ
  • profile
    irisoun 2008.03.28 11:35
    ^^ 친절하신 판근님.. 언제가 감솨해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70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64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42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710
3221 모델링 아이팟 모델링 중에 엣지 정리 가능한가요? 5 file 바보괴물 2008.03.31 266
3220 모델링 앵커포인트(핸들러) 나오게 하는법 2 artistway 2008.03.30 1163
3219 그림자 부분이 거칠어 지는 현상에 대해서... 3 file ㅋㅏㅊㅣ 2008.03.30 303
3218 모델링 스플라인의 포인트를 오브젝트 표면에 합치려고 합니다. 2 file 시부야 2008.03.29 323
3217 모델링 Back 이미지의 대칭 반전??? 3 noir 2008.03.29 412
3216 프로그램 뷰포트가 점선으로 나오는데 실선으로 나오게 하고 싶어요. 6 file 이기가 2008.03.29 428
3215 기타 정말 기능많고 기능좋은 c4d. 저는 어떤식으로 어떻게 공부하는게좋을까요? 5 kodag 2008.03.28 352
3214 렌더에서 glow가 왜 사라질까요? 7 CharybDis 2008.03.28 582
3213 모델링 타이어 제작중 밴드 적용이 원하는 모양으로 적용이 안됩니다. 3 file 웬룬희 2008.03.28 320
3212 Bodypaint 3D 3d페인트시 화면 로테이션 축 ? 3 곽수희 2008.03.28 417
3211 빛 굴절 관련 6 이강민 2008.03.28 457
3210 텍스쳐 반사되는 바닥느낌이랑 그 안에 이미지를 놓고 싶은데요..(사진있어요) 6 file jayj 2008.03.28 405
3209 모델링 폴리곤의 엣지 디스플레이에 관한 질문 입니다. 10 file kodag 2008.03.27 312
» 음.. 렌더링과 메타볼에 관한 질문이에요~^^ 6 file irisoun 2008.03.27 318
3207 파이널렌더 스카이라이트의 방향설정 편하게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6 iloveabba 2008.03.27 28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45 1646 1647 1648 1649 1650 1651 1652 1653 1654 ... 1864 Next
/ 18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