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링을 하다보면 버텍스를 땡길 경우가 많자나요 저런식으로 버텍스가 땡겨졌을때 사선으로 엣지부분이 생기지만 면은
하나일때 저면을 직선으로 쫙~ 필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모델링하다보니 그런기능은 없는듯하여 혹시 있나해서 물어봅니다~
길동님은 아시려나 ㅎㅎ
>
>
>
>
제말이 어려웠군요 ^^
제말은요~ 면이 꼭 저렇게 나와야할때 지금 저면은 사선으로 엣지가 있는데 melt를 했다던지하면 강제적으로 엣지를 없애는 거자나요 저상태에서 저 모양이 변하지않으면서 폴리곤면이 직선으로 쫙펴지는거 말하는거예요~ 나중에 시네마 버젼새로나올때 옵션에 추가했으면 좋겠는데... 아니면 지금 저모델링을 펼수있는방법이 없나해서 물어본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