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올라왔던 토론을 보다가 보니..
노드 구조, 노드 기반라는 말들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무언가 개념적인 부분인거 같기는 한데요..;;;
대략 적인 개념을 좀 알려 주세요 ..;;;
넘 거창 해지나요..;;;
노드 구조, 노드 기반라는 말들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무언가 개념적인 부분인거 같기는 한데요..;;;
대략 적인 개념을 좀 알려 주세요 ..;;;
넘 거창 해지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32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2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59 |
| » | 기타 | 노드구조...노드기반...에 대해서.. 2 | 헤븐 | 2008.03.24 | 917 |
| 3184 |
딜레이 이펙트 설정이 안되요 도와주세요~ ㅠㅠ
1 |
페이키 | 2008.03.24 | 298 | |
| 3183 | net rendering 3 | 타우린 | 2008.03.24 | 475 | |
| 3182 | FinalRender | Final Render 질문입니다~ 4 | jayegg | 2008.03.24 | 541 |
| 3181 | 뎁스오브필드질문드립니다 8 | 마혀엉 | 2008.03.24 | 554 | |
| 3180 | 애니메이션 | rubic cube 애니메이션시 각 축의 로테이션 하는 방법 15 | g9in | 2008.03.23 | 705 |
| 3179 | 오늘 정모때의 fireworks의 간단한 방법.. 4 | P. | 2008.03.22 | 519 | |
| 3178 |
얼룩이 장난이 아니네요
6 |
달산 | 2008.03.22 | 545 | |
| 3177 | 기타 |
혹시 영상방식에 대해 아시는분이 있는가요?!
9 |
푸헐헐 | 2008.03.22 | 605 |
| 3176 | 알파채널을 넣어서 렌더링했는데 깨졌을때 방법 2 | 푸헐헐 | 2008.03.22 | 356 | |
| 3175 | 기타 | 64비트를 사용하면서... 7 | 타우린 | 2008.03.22 | 539 |
| 3174 | 기타 | 64bit xp 사용 하시는 분들~~ 8 | 타우린 | 2008.03.21 | 455 |
| 3173 | 기타 | [re] 하나만더요~~ 1 | 타우린 | 2008.03.21 | 306 |
| 3172 |
은하수 표현해야 하는데 좀 도와주세요 ^^
4 |
나무늘보 | 2008.03.21 | 678 | |
| 3171 |
[re] 은하수 표현해야 하는데 좀 도와주세요 ^^
4 |
버럭길동 | 2008.03.21 | 701 |
여기서 노드라는 말은 부분적 기능을 가진 파트들 또는 파트집합을 말하는겁니다.
기능이 있는 부속과 부속을 연결하고 또 다른 기능과 또 연결하고 섞어서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어갈수 있는구조를
노드구조라고 합니다.
시네마에서도 노드를 지원하는데 이런 노드구조의 장점은 직관적이면서 상황에 따라 빠른 대처를
할수 있도록 구조적이라 쉽게 바꾸거나 잘못된점을 고칠수 있는게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