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계를 모델링했습니다.
시험삼아 랜더링 걸어봤어요.
GI옵션값을 이리저리 변화를 주며 했는데
역시 얼룩은 없어지질 않네요.
방법이 없는 건지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7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81 |
| 25242 | 기타 | 이미지 소스 구하는 사이트 아시는분 계세요?? 5 | 햄토리 | 2008.03.20 | 612 |
| 25241 | 과연 어떤 렌더링이 좋은걸까요? 3 | jayegg | 2008.03.21 | 474 | |
| 25240 | 기타 | 지포스 8800gt쓰는데 드라이버가 계속지워지는현상 3 | 푸헐헐 | 2008.03.21 | 451 |
| 25239 | 애니메이션 | 영상을 웹에 올릴때 압축하려면.. 5 | 푸헐헐 | 2008.03.21 | 421 |
| 25238 | Bodypaint 3D |
오이즘님 시계강좌에서 가죽맵 소스
2 |
달산 | 2008.03.21 | 673 |
| 25237 |
[re] 은하수 표현해야 하는데 좀 도와주세요 ^^
4 |
버럭길동 | 2008.03.21 | 696 | |
| 25236 |
은하수 표현해야 하는데 좀 도와주세요 ^^
4 |
나무늘보 | 2008.03.21 | 670 | |
| 25235 | 기타 | [re] 하나만더요~~ 1 | 타우린 | 2008.03.21 | 306 |
| 25234 | 기타 | 64bit xp 사용 하시는 분들~~ 8 | 타우린 | 2008.03.21 | 452 |
| 25233 | 기타 | 64비트를 사용하면서... 7 | 타우린 | 2008.03.22 | 539 |
| 25232 | 알파채널을 넣어서 렌더링했는데 깨졌을때 방법 2 | 푸헐헐 | 2008.03.22 | 349 | |
| 25231 | 기타 |
혹시 영상방식에 대해 아시는분이 있는가요?!
9 |
푸헐헐 | 2008.03.22 | 594 |
| » |
얼룩이 장난이 아니네요
6 |
달산 | 2008.03.22 | 544 | |
| 25229 | 오늘 정모때의 fireworks의 간단한 방법.. 4 | P. | 2008.03.22 | 507 | |
| 25228 | 애니메이션 | rubic cube 애니메이션시 각 축의 로테이션 하는 방법 15 | g9in | 2008.03.23 | 6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