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룩이 장난이 아니네요
by
달산
posted
Mar 22, 2008
Replies
6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시계를 모델링했습니다.
시험삼아 랜더링 걸어봤어요.
GI옵션값을 이리저리 변화를 주며 했는데
역시 얼룩은 없어지질 않네요.
방법이 없는 건지요...
Who's
달산
만수동 김목수
http://blog.naver.com/kimmocksu
Prev
오늘 정모때의 fireworks의 간단한 방법..
오늘 정모때의 fireworks의 간단한 방법..
2008.03.22
by
P.
혹시 영상방식에 대해 아시는분이 있는가요?!
Next
혹시 영상방식에 대해 아시는분이 있는가요?!
2008.03.22
by
푸헐헐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6'
?
시부야
2008.03.22 13:31
잘모르지만 시계몸통에 생긴 저 얼룩은 퐁값이 높아서 생기는거 아닐까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몽이아부지
2008.03.22 13:31
퐁태그의 앵글값 낮추면 해결 될것 같은데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버럭길동
2008.03.22 13:31
파렌 한번 써보시지요^^
일단 당분간은 파렌의 역활이 큽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머리긴혀기
2008.03.22 13:31
오우 달산님... 느낌이 좋습니다.
파렌으로 같은걸 걸어보시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올 듯 합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초보사마1
2008.03.22 13:31
accracy 값을 80-95 정도로 올려가며 테스트 해보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달산
2008.03.22 13:31
퐁태그의 앵글값을 낮추니 정말 얼룩이 없어지네요...희안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그래픽카드 30만원 선으로 추천부탁 드려여 ㅜㅜ
13
lewis
2008.03.25 01:46
카이젤블루님, 지브러시 연동 강의는 언제쯤 재개해 주실 예정이세요? ^^
14
용감독
2008.03.24 23:30
백그라운드 투명도조절. 정석님 아이팟셔플 강좌중.
2
kodag
2008.03.24 21:22
오브젝트를 축에 수평이 되도록 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달산
2008.03.24 20:09
멀티패스사용시 save항목설정은 꺼줘야 하나요?
3
iloveabba
2008.03.24 17:20
노드구조...노드기반...에 대해서..
2
헤븐
2008.03.24 17:11
딜레이 이펙트 설정이 안되요 도와주세요~ ㅠㅠ
1
페이키
2008.03.24 16:41
net rendering
3
타우린
2008.03.24 14:52
Final Render 질문입니다~
4
jayegg
2008.03.24 14:09
뎁스오브필드질문드립니다
8
마혀엉
2008.03.24 04:40
rubic cube 애니메이션시 각 축의 로테이션 하는 방법
15
g9in
2008.03.23 19:47
오늘 정모때의 fireworks의 간단한 방법..
4
P.
2008.03.22 21:03
얼룩이 장난이 아니네요
6
달산
2008.03.22 13:31
혹시 영상방식에 대해 아시는분이 있는가요?!
9
푸헐헐
2008.03.22 10:29
알파채널을 넣어서 렌더링했는데 깨졌을때 방법
2
푸헐헐
2008.03.22 08:55
1647
1648
1649
1650
1651
1652
1653
1654
1655
1656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