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채널을 넣어서 렌더링했는데 깨졌을때 방법
by
푸헐헐
posted
Mar 22, 2008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음 알파채널을 넣고 렌더링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뽑아보니 여러부분에 검은색 부분이 막 깨진듯이
붙어있내요 아--;;; 수정하려면 일일히 타가이미지를 한장씩 수정 해줘야하는건가요?
Prev
64비트를 사용하면서...
64비트를 사용하면서...
2008.03.22
by
타우린
혹시 영상방식에 대해 아시는분이 있는가요?!
Next
혹시 영상방식에 대해 아시는분이 있는가요?!
2008.03.22
by
푸헐헐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버럭길동
2008.03.22 08:55
Straight Alpha도 같이 체크해주세요..
투명이나. 이펙트 효과 주었을때 같이 체크하면 잘 빠집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푸헐헐
2008.03.22 08:55
이런 그렇군요 그런데 체크해도 막 -_-;; 검은색이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나무 모델링 데이터를 구합니다.
6
시부야
2008.03.20 20:39
이미지 소스 구하는 사이트 아시는분 계세요??
5
햄토리
2008.03.20 23:22
과연 어떤 렌더링이 좋은걸까요?
3
jayegg
2008.03.21 00:56
지포스 8800gt쓰는데 드라이버가 계속지워지는현상
3
푸헐헐
2008.03.21 08:36
영상을 웹에 올릴때 압축하려면..
5
푸헐헐
2008.03.21 09:56
오이즘님 시계강좌에서 가죽맵 소스
2
달산
2008.03.21 10:16
[re] 은하수 표현해야 하는데 좀 도와주세요 ^^
4
버럭길동
2008.03.21 18:53
은하수 표현해야 하는데 좀 도와주세요 ^^
4
나무늘보
2008.03.21 12:53
[re] 하나만더요~~
1
타우린
2008.03.21 23:28
64bit xp 사용 하시는 분들~~
8
타우린
2008.03.21 19:56
64비트를 사용하면서...
7
타우린
2008.03.22 00:12
알파채널을 넣어서 렌더링했는데 깨졌을때 방법
2
푸헐헐
2008.03.22 08:55
혹시 영상방식에 대해 아시는분이 있는가요?!
9
푸헐헐
2008.03.22 10:29
얼룩이 장난이 아니네요
6
달산
2008.03.22 13:31
오늘 정모때의 fireworks의 간단한 방법..
4
P.
2008.03.22 21:03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X
투명이나. 이펙트 효과 주었을때 같이 체크하면 잘 빠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