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C4D에서 넙스모델링의 효율은 어떠한가요?

by iloveabba posted Mar 10, 2008 Replies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하이퍼넙스를 제외하고 C4D에 존재하는 넙스기능들의 실제 활용가치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넙스가..프로그램은 달라도 그 기본은 거의 비슷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3D를 처음 시작할때 배운 모델링방식이 넙스인지라 C4D의 넙스가 궁금하네요.
C4D의 하이어라키구조로 넙스모델링을 하는게 다른 라이노나 알리아스에서 하는 구조와는 좀 다른 것 같아서 (EX:트림엣지나 아이소팜이 생기지 않는...) C4D의 넙스로 모델링하는것을 연구할 가치가 있는지 아니면 다른데서 임포트하는게 편한지...판단하고 싶어서요.
  • profile
    byjin 2008.03.10 14:46
    시네마 폴리곤 모델링에 익숙해진다면 넙스도 쉬워지겠죠?
    구조는 다르지만 응용방법은 거의 같습니다.. 적용하는 방법상의 차이랄까...
    맥스나 마야나 시네마나 어차피 폴리곤 기반이라.. 명령어가 별반 다를게 없죠..
    문제는 뷰와 툴의적용방법의 적응입니다...
    그리고 아이소팜뷰는 Use isoline Editing 모드로서 Alt+A 눌러주심 변환됩니다...
  • profile
    버럭길동 2008.03.10 14:46
    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폴리곤~~


    시네마는 폴리곤모델링입니다..
    넙스는 뽀너스 형식이옵니다..그닥 기댈 필요느 없지만요^^ 그래도 솔솔하게 쓸만하기는 합니다만...고급기능은 아니니 어려움 마시길...
  • ?
    카이젤블루 2008.03.10 14:46
    뒤늦은게 아닌가 싶지만 참고하시라고 달아둡니다.

    http://www.cinema4d.co.kr/gd/bbs/tb.php/qa/13354/d464eb6038641b78349834e370f74423

    참고하세요 ^^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