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텍스쳐의 반복성을 조절하기 위해서는 텍스쳐 이전에 projector를 먼저 넣고 projector 의 texture항목에 맵소스를 넣는것이라 들었습니다. (p님의 답변..)
첨부한 그림을 보면 칼라맵과 디퓨전맵의 Tiles값이 다른데요. 이 쉐이더는 처음에 칼라맵에 projector를 넣고 수치를 조절한후 텍스쳐를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디퓨전 항목에 떨구어넣은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칼라맵과 디퓨전맵에서의 반복성이 같죠.
제 문제는 칼라맵의 projector수치를 변화시켰을때 디퓨전맵의 수치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두번째의 첨부그림에서 왼쪽의 구조를 만들고 싶은겁니다.
음...설명이 부족하려나...하여간 기존에 마야쓰시던분들이라면 제 의도를 좀 알아주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왼쪽의 구조로 작업을 하실려면 color에서 디테일값을 최종적으로 작업하신 다음 Diffusion에 Paste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