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지컬스카이를 배경으로 사용하고
플랜에 알파 이미지를 넣었는데
구름이 겹쳐지는 부분에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상하게 피지컬 스카이만 사용하면 이런 문제가 발생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겹치는 구름을 제거하지않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프로젝트 파일은 아래 링크로 올렸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4NCJn21H7uhHaOHZVOyf68TX_4sfgbEJ/view?usp=sharing
| 첨부 '1' |
|---|

피지컬스카이를 배경으로 사용하고
플랜에 알파 이미지를 넣었는데
구름이 겹쳐지는 부분에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상하게 피지컬 스카이만 사용하면 이런 문제가 발생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겹치는 구름을 제거하지않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프로젝트 파일은 아래 링크로 올렸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4NCJn21H7uhHaOHZVOyf68TX_4sfgbEJ/view?usp=sharing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25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18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697 |
| 18934 | 일반 |
폴더에 png 파일이 안떠요 ㅠㅠ
1 |
은율엘 | 2020.06.24 | 739 |
| » | 일반 |
피지컬스카이, 플랜에 넣은 알파이미지가 이상하게 빠집니다
2 |
용철 | 2020.06.23 | 749 |
| 18932 | Octane |
렌더가 프레임당 30분 넘게 걸리는데 어딜 옵티마이즈 해야할까요 ㅠㅠ
4 |
울버린 | 2020.06.23 | 928 |
| 18931 | 텍스쳐 |
반짝거리는 글리터 텍스쳐를 만들고 싶습니다
|
저격총 | 2020.06.22 | 779 |
| 18930 | Octane |
옥테인 렌더 터뷸런스 렌더 오류 어떻게하죠 ㅜㅜ
|
울버린 | 2020.06.22 | 897 |
| 18929 | 모델링 |
R21 에서 Cloth Suface를 이용한 두께를 추가 할 경우
2 |
내친구 | 2020.06.22 | 629 |
| 18928 | 애니메이션 | 스플라인웹 애니메이션 2 | 멈뭄멈뭄미 | 2020.06.22 | 228 |
| 18927 | 일반 |
xyz 좌표 이동툴이 사라졌습니다.
1 |
보금 | 2020.06.22 | 775 |
| 18926 | 시뮬레이션 |
realflow 샤워기 질문 드립니다.
4 |
파자마용사 | 2020.06.22 | 818 |
| 18925 | 모델링 |
C4D로 액체 모델링좀 해보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 없이!)
2 |
요한쿤 | 2020.06.22 | 1388 |
| 18924 | 일반 | 학생용 시포디R20과 정품 렌더링프로그램이 연동이 될까요?? 2 | 씨지뱅 | 2020.06.21 | 592 |
| 18923 | 기타 | c4d 취업 2 | 판데고 | 2020.06.21 | 948 |
| 18922 | 일반 |
GI 안쓰고 화사하게 기본 스탠다드로 렌더하는 법
2 |
ㅇㅂㅇ | 2020.06.21 | 1247 |
| 18921 | Character | 웨이트 섭트랙트가 안먹혀요.. 2 | 바이디 | 2020.06.21 | 351 |
| 18920 | MoGraph | 에펙 연동시 모그라프 적용이 안되요!! ㅠㅠ | 크로스하트 | 2020.06.21 | 371 |
겹치지 않게 해주셔야 합니다.
구름들을 Fracture에 넣어주시고~
Push Apart를 적용하시면 간격을 서로 떨어뜨리게 됩니다.
추후로 Random를 을 적용해서 적당한 스케일로 조절해보세요~
첨부 파일 확인하시구요~ 구름의 재질 확인해보시고 구름은 GI를 제외할수 있는 방법으로 사용해보세요~(렌더타임을 더 줄일수 있습니다)
Alpha2.c4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