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처럼 용기에 담긴 흙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제가 우선 사용한 방법은 볼륨빌더로 형태를 맞추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처럼 볼륨 빌더를 사용하면 uv가 이상해서 그런지 흙덩이의 오브젝트의 접촉면에서 텍스처가 일그러지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고치고 싶은데 무슨 방법이 좋을까요?
그리고 혹시 다른 방식으로 흙을 용기에 담는 걸 표현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제목 처럼 용기에 담긴 흙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제가 우선 사용한 방법은 볼륨빌더로 형태를 맞추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처럼 볼륨 빌더를 사용하면 uv가 이상해서 그런지 흙덩이의 오브젝트의 접촉면에서 텍스처가 일그러지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고치고 싶은데 무슨 방법이 좋을까요?
그리고 혹시 다른 방식으로 흙을 용기에 담는 걸 표현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볼륨빌더를 깨고 새롭게 UV를 잡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