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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후디니를 파고있는데 후디니의 Ray노드 너무나 유용더군요.

Path를 오브젝트에 표면 윤곽에 맞게 형태를 변형을시켜주는 기능이구요.

혹시 시네마에도있는가 궁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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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이젤블루 2008.03.07 18:09
    라즈베리사마... 이젠 후디니까지... ㅎ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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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즈베리 2008.03.07 18:09
    그냥 후디니 영화에서 파티클쪽으로 많이쓰이길래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지 궁금해서 한번 해보고있어요.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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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2008.03.07 18:09
    스플라인을 오브젝트에 project 시키시면 될듯합니다.
    아니면 Ditools를 쓰시면 여러모로 아주 편하고 좋습니다.
    후디니 유저들이 말하길..씽킹이나.fume 이런것 쓰면 간단하게 되는 것들을 왜 후디니에서 복잡하게 하냐..라고라고..
    저도 헐리웃에 가기위해서 열공은 하고 있는데..mantra 랜더링이 너무느려요. 랜더맨도 이래저래 테스트 해보고 있는데..
    이것역시 안티에얼리싱만 키면 함흥차사네요.GI와 AO빠른것을 빼면 뭐가 좋은지..타산을 맞추고 있는 중입니다.
    성격급한 한국회사들에겐 안맞는 툴이겠구나..하는 생각이 새록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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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즈베리 2008.03.07 18:09
    감사합니다.Ditools를 한번 써봐야겠네요.ㅎ접때 카이젤님이 추천해주긴하셨었는데...ㅎ
    저도 CG랜드 캠프에올라온 그 글보기는했는데 그분말씀은 씽킹이나 퓸은 그냥 기본적인 기능이 쓰기쉽게되어있다는거고 개인적으로 자유도를 비교한다면 퓸이랑은 비교가 않된다고 생각이되네요...ㅎ;
    맨트라 느낌은 좋은듯한데 느리긴 정말 느린듯해요;랜더맨은 쓰기가 너무 힘들구...
    하지만 후디니의 노드방식의 작업구조(모델링까지...)에 다이나믹 시스템이 막 끌리네요.ㅎ
    시네마로 작업한거위에 후디니에서 파티클같은거작업해서 합치면 정말 멋질듯한...
  • profile
    버럭길동 2008.03.07 18:09
    군대 아직도 안갔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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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씨 2008.03.07 18:09
    화이팅 라즈베리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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