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꼴뚜기 다리를 움직이게 해서 클론 오브젝트에 넣었습니다..

클론 오브젝트들의 애니메이션 준 시작점을 다르게 해서 동일하게 움직이지 않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profile
    남기남 2008.03.06 19:18
    뽀디님의 씬을 보니 클로너에 Random모드를 쓰셨는데
    클로너에 Random모드는 클로너 아래 여러개의 소스 있을때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가장 쉬운 방법은 다른 애니메이션의 다리를 두~세개 만들고
    클로너에 이넘들을 달고 Random하시면 제일 쉬울거 같은데욤....

    그냥 저 구조를 이용한다면 뭐 이가 없으면 잇몸이라고~~ㅎㅎ
    클로너나 에펙터에 있는 Time Offset을 이용한 것입니다.
    일단 Step effector는 각각의 다리를 랜덤하게 보이게 한것이고요...(Step effector > Transform > Time Offset이용)
    다음은 각각의 그룹된 다리들이 시간오차가 있게 보인겁니다. 부정형의 모양이라면 어렵겠지만
    이런 상황라면 랜덤하게 만든 다리를 각각 회전만 랜덤하게 주어도 마치 타임 오프셋처럼 보일겁니다.
  • profile
    남기남 2008.03.06 19:18
    파일첨부요
    제가 V10.5를 쓰고 있어서.... 님의 파일은 V10이네욤.... ㅠ,.ㅠ,.
  • ?
    P. 2008.03.06 19:18
    짝짝짝! 남기남(님..자가 살짝 빠져 있었네요 죄송) 멋쟁이~
  • ?
    뽀디 2008.03.06 19:18
    이 대신 잇몸... ^^;
    근데 그런기능이 있다면 꽤 요긴하게 사용할텐데 말이죠~~

    제가 랜덤이펙트 넣은건 머리통 움직이게 한건데.. 그걸 또 클로너 오브젝트에 넣으니깐 랜덤이펙트가 안먹고 있었네요..

    남기남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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