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이런 모자는 텍스쳐를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정말 어렵네요 ㅠㅠ
시작한지 얼마안되어서..
실밥처리나 이런것들도 정말 궁금하네요..
가이드라인이 있을까요 ㅠㅠ
큰 형태감은 모델링으로 하고 디테일한 재질 느낌은
텍스쳐를 구하셔서 넣으면 가능할것 같아요!
Fabric texture 같은걸로 검색해보시면 구입해서든지 무료든지 찾으실 수 있을듯 합니다!
디테일 같은 박음질 실이나 실밥같은건 이미지 맵핑으로 하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모자가 드형님이 만드실 씬에서 어느정도 디테일로 보여야 하냐에 따라도 많이 달라질듯 해요!
클로즈업되면 엄청 디테일하게 잡아줘야 하고 (모델링 실밥 텍스쳐 스티치 등등)
그게 아니라면 조금 러프하게 접급해도 좋을듯 합니다!(실밥이랑 스티치 정도는 제외)
큰 형태감은 모델링으로 하고 디테일한 재질 느낌은
텍스쳐를 구하셔서 넣으면 가능할것 같아요!
Fabric texture 같은걸로 검색해보시면 구입해서든지 무료든지 찾으실 수 있을듯 합니다!
디테일 같은 박음질 실이나 실밥같은건 이미지 맵핑으로 하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모자가 드형님이 만드실 씬에서 어느정도 디테일로 보여야 하냐에 따라도 많이 달라질듯 해요!
클로즈업되면 엄청 디테일하게 잡아줘야 하고 (모델링 실밥 텍스쳐 스티치 등등)
그게 아니라면 조금 러프하게 접급해도 좋을듯 합니다!(실밥이랑 스티치 정도는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