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r Failure Check Console window and Octane log window. triangle count:0 can be high. Try to decrease polygon counts
이런 문구가 옥테인 라이브 윈도우창에 뜨는데 무슨 뜻인가요??? 번역은 해봤지만 무슨뜻인지 확실하게 이해가 안되서 글을 써봅니다 
Render Failure Check Console window and Octane log window. triangle count:0 can be high. Try to decrease polygon counts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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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3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91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6 | 
| 18793 | Octane | 
																						
								
					라이브뷰어와 실제 렌더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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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심이 | 2020.05.29 | 715 | 
| 18792 | 모델링 | 모델링 할 때 폴리곤의 흐름 잡는 방법 2 | 잘할래 | 2020.05.29 | 686 | 
| 18791 | 시뮬레이션 | 시뮬레이션 태그 관련 질문드립니다 2 | 잘할래 | 2020.05.29 | 343 | 
| 18790 | Octane | random color 노드 연결을 통한 sweep컬러 변경방법이 있을까요? | 순심이 | 2020.05.29 | 756 | 
| 18789 | 일반 | 
																						
								
					익스트루드로 만든 입체의 밑면이 비어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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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샤를 | 2020.05.28 | 280 | 
| 18788 | 시뮬레이션 | 해당 모델링의 단면만 추출해서 렌더링 하고 싶은데요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별찬누리 | 2020.05.28 | 651 | 
| 18787 | 일반 | 오브젝트와 축이 따로 움직입니다... 1 | Naxis | 2020.05.28 | 346 | 
| 18786 | 애니메이션 | 타임라인에서 선택한 키프레임만 보이게 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홍디 | 2020.05.28 | 431 | 
| 18785 | 애니메이션 | 
																						
								
					c4d에서 부분 렌더 걸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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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금 | 2020.05.28 | 1570 | 
| 18784 | Octane | 옥테인 렌더링 시간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 레깅이 | 2020.05.28 | 1107 | 
| » | Octane | 옥테인 렌더중 문제가 생겼는데 무슨뜻인지 알고싶습니다 3 | 레깅이 | 2020.05.28 | 1067 | 
| 18782 | 일반 | Dual Graph에 관하여 여쭤봅니다 | 샤를 | 2020.05.27 | 292 | 
| 18781 | 일반 | 
																						
								
					셀렉한 부분 해제 어떻게 하나요?				
																								 | 
																																										샤를 | 2020.05.27 | 341 | 
| 18780 | 모델링 | 
																						
								
					이게 왜이렇게 나오는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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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트홍 | 2020.05.27 | 621 | 
| 18779 | X-Particle | x파티클은 어떤걸로 계산을 하나요?? 2 | XD | 2020.05.27 | 620 | 
결론만 말씀드리면 폴리곤이 많아서 렌더 할 수 없어서 경고가 뜨는겁니다.
폴리곤 갯수는 아마 서브디비전을 너무 높게 잡으셨거나 소스로 가져온 모델링들을 정리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또 추가로 서브디비전은 octane object tag 에 있는 subdivision group 수치가 높아서 작업자가 체크 못했을 수도 있고 혹은 메타볼을 사용했거나 해서 폴리곤 갯수가 많은걸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