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신발에 있는 밑창 옆부분의 울퉁불퉁한 느낌을 내고 싶은데 이부분을 텍스쳐로 진행해야하나요 모델링으로 진행해야하나요?
만약 둘중 하나라면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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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신발에 있는 밑창 옆부분의 울퉁불퉁한 느낌을 내고 싶은데 이부분을 텍스쳐로 진행해야하나요 모델링으로 진행해야하나요?
만약 둘중 하나라면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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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스먼트맵, 범프 혹은 노말맵으로 진행합니다.
매핑으로 박음질한 부분까지 표현 할수 있습니다
일단 uv 펴시고 섭페나 바디페인터와 같은 텍스쳐링 툴에서 작업하세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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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125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913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396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0204 |
18761 | 일반 | 옥테인렌더 컴퓨터 (그래픽카드) 질문 있습니다 | 프란시스코고야 | 2020.05.25 | 338 |
18760 | 프로그램 | 렌더링 도중 pc 다운 | 마인117 | 2020.05.25 | 180 |
18759 | 텍스쳐 |
맵핑만 하면 파일 깨짐현상
2 ![]() |
레드와인 | 2020.05.25 | 594 |
18758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렌더링시 카메라가 회전하는 장면은 화질히 급격히 떨어집니다 | 겨울밤 | 2020.05.25 | 180 |
18757 | 텍스쳐 |
메테리얼을 적용하면 경계가 생깁니다
2 ![]() |
김재김 | 2020.05.24 | 530 |
18756 | 일반 | psa,psk 파일 임포트 질문 | 조우진 | 2020.05.24 | 838 |
18755 | Octane |
옥테인 렌더 아웃풋 출력시 문제 해결 부탁드립니다.
4 ![]() |
엉금엉금 | 2020.05.24 | 574 |
18754 | 모델링 | 모든오브젝트는 항상 이어져야 하는 건지? 2 | 잘할래 | 2020.05.23 | 632 |
18753 | Standard | 렌더 돌리는 중인데 자꾸 이 경고창이 뜹니다! 1 | 떡볶이처돌이 | 2020.05.23 | 358 |
18752 | Turbulence FD |
터블런스 FD 올라오는 높이를 중간정도까지 제한할 수 있는 방법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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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큡 | 2020.05.23 | 237 |
18751 | RealFlow | 리얼플로우를 이용해서 바다가갈라지는 씬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 몬자 | 2020.05.23 | 353 |
» | 텍스쳐 |
텍스쳐 질문드립니다
2 ![]() |
모타보트 | 2020.05.23 | 381 |
18749 | 일반 |
프리셋 설치 어떻게 하나요?
![]() |
꿻뚧쮋뛟 | 2020.05.23 | 331 |
18748 | 모델링 |
모델링 질문합니다 흑흑
1 ![]() |
호롤로롤 | 2020.05.23 | 376 |
18747 | 일반 | Cloner 효과 적용시 기존의 모양이 변형되어버리는 것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1 | 샤를 | 2020.05.23 | 597 |
저정도의 경우에는 서브스턴스 페인터에서 노말맵으로 제작해서 진행해도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