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에 원하는 텍스쳐가 있습니다..
이것을 브러쉬로 3d메쉬나 레이어에 찍거나 해서 텍스쳐를 제작하고싶습니다.
그래서 (c)에서처럼 텍스쳐를 지정해서 사용하니
(d)처럼 타일로 그려집니다 이런저런 다 만져봐도 마땅한 방법이없네요
원래 안되는건지 아니면 방법이 틀린건지 방법이없나요.
| 첨부 '1'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1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6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73 |
| 2922 | 애니메이션 | 폴리곤으로 만든 나무를 사늘사늘하게 흔들리게 하려면??? 2 | 하이세이 | 2008.02.20 | 758 |
| » | Bodypaint 3D |
바다페인터에서 텍스쳐를 브러쉬소스로 써서 페인팅을 하고싶은데요
2 |
Grangbleu | 2008.02.20 | 1006 |
| 2920 |
모그라프질문요
3 |
츄파춥스 | 2008.02.20 | 310 | |
| 2919 |
[re] 쉐이더이펙터의 활용
1 |
김판근 | 2008.02.20 | 862 | |
| 2918 |
오브젝트가 파티클로 부서지는 애니메이션
8 |
soyo | 2008.02.20 | 1090 | |
| 2917 |
[re] 프렉쳐를 이용한 깨짐효과.
1 |
김판근 | 2008.02.20 | 555 | |
| 2916 |
[re] 오브젝트가 파티클로 부서지는 애니메이션
9 |
P. | 2008.02.20 | 583 | |
| 2915 | 모델링 |
자동차 모델링 질문하나더
7 |
apodos | 2008.02.20 | 608 |
| 2914 | 기타 | 아~~히스토리가 있나요? 1 | apodos | 2008.02.20 | 524 |
| 2913 | 종이질감을 내려고합니다. 3 | 푸헐헐 | 2008.02.20 | 1026 | |
| 2912 | 애니메이션 | 타이틀 애니메이션을 하려고 하는데요... 7 | 루마 | 2008.02.20 | 675 |
| 2911 | 모그라프의 포뮬러 이펙트에서~ 이런 움직임은 어떻게 구현할까요? 8 | idiphy | 2008.02.20 | 418 | |
| 2910 | 기타 | 시네마에서 애니메이션을 줄때 귀여운움직임이랄까? 3 | 푸헐헐 | 2008.02.20 | 417 |
| 2909 | 애니메이션 | 기본적인 월드 좌표 관련 질문입니다 | 노란벽돌 | 2008.02.20 | 614 |
| 2908 | Bodypaint 3D | 노말맵을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볼수는없나요 4 | Grangbleu | 2008.02.20 | 603 |
원하시는 브러시 이미지를 브러시로 사용하고 싶을 경우에는 이렇게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