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94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것역시 아래 남기남이 말씀해주신것과같이 쉐이더이펙터를이용하면 간단합니다.

먼저 모그라프 클론오브젝트로 큰큐브가 될만한 형태를 그리드모드로제작을 해주시구요.

그다음 하나만 따로생겨났다가 거기서 퍼져나가듯이 애니메이션을주기위해선. 모그라프셀렉션으로
하나의 큐브만 따로선택을하고 invert트해줍니다.

그럼 하나의 큐브에만 이펙터가 적용되지않고 나머지 클론오브젝트엔 이펙터가 적용되지요.

그리고 쉐이더이펙터를 적용하고 모그라프셀력션태그를 쉐이더이펙터에 링크를 시켜줍니다.

그리고쉐이더이펙터의 스케일값과 포지션값을 적절히 사용하시면. 간단하게 만들어지겠네요 ^^

샘플파일올려드립니다. 보시면 아마 이해가 빠르게되실겁니다.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8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9
2927 Bodypaint 3D 컬러피킹 할때 선택레이어의 색 만선택되는 문제 띠기 2008.02.21 605
2926 애니메이션 키프레임 반복. 2 slipmatt 2008.02.21 2344
2925 Bodypaint 3D 맥스에서 익스포트한 오브젝트를 회전시 뷰포트의 텍스쳐가 이상해져요... 2 므흐흐 2008.02.21 1223
2924 시네마에서 지형을 만들때요... 2 에나가 2008.02.20 811
2923 프로그램 라이노가 켜지지 않습니다. 7 찌질이 2008.02.20 1709
2922 애니메이션 폴리곤으로 만든 나무를 사늘사늘하게 흔들리게 하려면??? 2 하이세이 2008.02.20 1032
2921 Bodypaint 3D 바다페인터에서 텍스쳐를 브러쉬소스로 써서 페인팅을 하고싶은데요 2 file Grangbleu 2008.02.20 1282
2920 모그라프질문요 3 file 츄파춥스 2008.02.20 533
» [re] 쉐이더이펙터의 활용 1 file 김판근 2008.02.20 1094
2918 오브젝트가 파티클로 부서지는 애니메이션 8 file soyo 2008.02.20 1340
2917 [re] 프렉쳐를 이용한 깨짐효과. 1 file 김판근 2008.02.20 791
2916 [re] 오브젝트가 파티클로 부서지는 애니메이션 9 file P. 2008.02.20 798
2915 모델링 자동차 모델링 질문하나더 7 file apodos 2008.02.20 871
2914 기타 아~~히스토리가 있나요? 1 apodos 2008.02.20 750
2913 종이질감을 내려고합니다. 3 푸헐헐 2008.02.20 129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15 1716 1717 1718 1719 1720 1721 1722 1723 1724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